가수 박재범-도끼-매드클라운-휘성이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의 새 앨범 ‘하와(Hawwah)’에 참여한다.
4일 가인의 소속사 에이팝(APOP)엔터테인먼트는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이 12일 발매되는 가인의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에 참여했다. 가요계를 이끌어가는 네 남자와 가인이 만들어내는 시너지에 모두가 크게 만족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가인의 앨범에 박재범-도끼-매드클라운-휘성은 피처링과 작사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공개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휘성은 자신의 앨범은 물론 B1A4, 거미, 지나, 다비치, 김범수, 린, 샤이니 등 많은 가수들과 곡 작업을 하며 프로듀싱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박재범은 랩과 보컬, 댄스까지 섭렵한 만능 엔터테이너로 여러 뮤지션들의 러브콜을 받아왔다. 더불어 ‘힙합 손석희’로 불리며 요즘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매드클라운과 인디부터 메이저까지 아우르는 ‘힙합 프론티어’ 도끼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구성하며 가인의 새로운 앨범 공개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12일 오전 0시에 발표되는 가인의 이번 앨범은 성경의 창세기에 등장하는 인물인 ‘하와’를 통해 금기에 도전하는 가인의 새로운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태초의 유혹의 여인’, ‘신성성과 악마성을 동시에 가진 양면의 여인’, ‘규범(신의 말씀)을 깨는 저항적이고 능동적인 여인’, ‘자신의 삶을 선택하는 자유 의지의 여인’ 등으로 재해석된 하와의 모습을 캐릭터화 해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최근 공개된 티저 이미지 역시 화제가 된 바 있는데 콘셉트 사진 속에서 가인은 헝클어진 파란색 머리와 창백할 정도로 하얀 피부톤을 강조하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었다.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 가인 앨범 참여 소식에 누리꾼들은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 기대된다”,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 라인업 빵빵하네”,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 빨리 듣고 싶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