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월드커플’ 배두나·짐 스터게스 결별… “최근 결별, 사생활 양해 부탁”
동아닷컴
업데이트
2015-03-13 17:46
2015년 3월 13일 17시 46분
입력
2015-03-13 17:37
2015년 3월 13일 17시 37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배두나 짐 스터게스 결별’
배우 배두나와 영국스타 짐 스터게스가 최근 연인 관계를 끝내고 결별했다.
지난 12일 배두나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최근 두 사람이 결별했다”면서 “구체적인 시기나 이유에 대해서는 개인적인 사생활 부분이라 확인하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의 연인 관계는 지난해 5월20일(스포츠동아 단독보도) 처음 알려졌다. 앞서 둘은 2013년 2월 해외 연예매체를 통해 미국 LA에서 팔짱을 끼고 걷는 사진이 공개돼 연인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의 인연은 2012년 12월 국내서 개봉한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에서 시작됐다. 극 중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둘은 이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화제로 떠올랐다.
또한 지난해 5월 프랑스 칸에서 열린 칸국제영화제에 나란히 동행해 주변의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당시 짐 스터게스는 영화 ‘도희야’로 영화제에 진출한 연인 배두나를 살갑게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짐 스터게스와 결별한 배두나는 현재 한 명품 브랜드 패션쇼 참석을 위해 프랑스 파리에 머물고 있다. 얼마 전 할리우드 영화 ‘주피터 어센딩’에 출연한 그는 촬영을 끝낸 미국 드라마 ‘센스8’의 현지 방송을 앞두고 있다.
‘배두나 짐 스터게스 결별’ 소식에 누리꾼들은 “배두나 짐 스터게스 결별, 둘이 보기 좋았는데 너무 안타깝네요”, “배두나 짐 스터게스 결별, 이유가 뭔지 정말 궁금하다”, “배두나 짐 스터게스 결별, 역시 장거리 커플은 힘드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올해의 사자성어로 뽑힌 ‘변동불거’…의미는?
“3명중 1명 만성콩팥병 잘몰라…조기 발견 늦어질수도”
화재 참사 속 홍콩 입법회 선거 투표율 31.9%…역대 두번째로 낮아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