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은 지난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에 출연. 잠깐 출연했는데, 생각지도 못한 실시간 1위까지. 큰 관심 감사드립니다. 캡처해주시고 축하해주신 모든 분 고맙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연은 29일 KBS2에서 방영된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 코너에 깜짝 등장했다.
개그맨 이승윤은 두 달간의 다이어트로 지친 김수영을 위해 운동 환경을 바꿨다며 이연을 무대로 불러들였다. 이에 이연은 무대에서 늘씬하고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뽐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연은 아령을 들고 다양한 자세를 취하면서 김수영이 재미있게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이연은 지난해 10월 건국대학교에서 열린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선발대회에서 ‘미즈 비키니’ 톨 부문과 ‘여자 모델’ 톨 부문에서 당당히 1위에 올랐다. 이후 이연은 ‘머슬맥/맥스큐’ 2014년 11월호를 통해 탄탄한 11자 복근과 비키니 여신다운 완벽한 몸매를 선보여 독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연 김수영 8주만에 47kg 감량’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연 김수영 8주만에 47kg 감량, 몸매가 정말 멋지네요”, “이연 김수영 8주만에 47kg 감량, 누군가 했어요”, “이연 김수영 8주만에 47kg 감량, 사진 봤는데 몸매가 정말 부러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