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정규 5집, 멤버 티파니 “커밍순”…복고풍 의상-헤어 ‘기대 만발’
소녀시대 정규 5집
소녀시대가 정규 5집 전 음원을 오는 18~19일 이틀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하기로 밝힌 가운데 멤버 티파니가 SNS에 정규 5집 홍보에 나섰다.
티파니는 11일 오후 자신의 SNS에 “GIRLS‘ GENERATION 5TH ALBUM LION HEART COMING SOON♥”(소녀시대 정규 5집 라이언 하트 커밍순) 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은 다름아닌 이번 소녀시대 정규 5집 앨범 이미지였다.
사진 속 8명의 멤버들은 모두 복고풍 의상과 헤어스타일로 미모를 뽐내고 있었다.
앞서 SM엔터테인먼트는 같은 날 소녀시대 정규 5집 타이틀곡 ’Lion Heart‘(라이언 하트)를 포함한 6곡을 18일 낮 12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기로 밝혔다.
이어 19일 같은 시각에는 두 번째 타이틀곡 ’You Think‘(유 씽크)를 포함해 6곡을 공개하며 총 12곡을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소속사는 더블 타이틀곡으로 활동하게 된 이번 소녀시대 정규 5집에 시간차를 두고 신곡을 공개하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소녀시대의 정규 5집은 중독성 강한 복고풍 멜로디의 ’Lion Heart‘(라이언 하트)와 강렬한 팝 댄스곡 ’You Think‘(유 씽크)가 서로 대조된 분위기를 연출할 전망이다.
소녀시대 정규 5집. 사진=소녀시대 티파니 인스타그램 캡처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
- 좋아요
- 0개
-
- 슬퍼요
- 0개
-
- 화나요
- 0개
-
- 추천해요
- 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