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공개된 웹드라마 ‘연애세포 시즌2’의 1화에서는 태준(임슬옹 분)의 연애세포인 네비(김유정 분)가 연애세포 은행을 탈출한 후 태준의 앞에 나타나 벌어지는 좌충우돌 첫 만남이 그려졌다.
네비는 자신을 은행에 가둔 것에 분노하여 그의 요리 프로그램 녹화가 있었던 방송국 스튜디오로 들이닥쳐 한바탕 소동을 벌였고, 졸지에 무결점 철벽남 이미지의 인기 셰프 태준을 어린 여자를 갖고 놀다 버린 찌질한 남자로 둔갑시켰다.
이날 김유정은 임슬옹을 향해 극중 연애세포 은행에 갇혀 있던 지난 세월에 대한 울분을 터뜨려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유정은 임슬옹에게 “내가 너랑 같이 산 게 몇년인데” “어떻게 날 버리고” “몰라서 물어, 물어줄까” 등의 대사를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연애세포 시즌2’는 예봄(조보아)과 연애를 실패한 후 사랑을 포기한 태준(임슬옹)의 연애세포 네비(김유정)가 연애세포 은행을 탈출하면서 벌어지는 버라이어티한 이야기를 담은 연애유발 판타지 로맨스다. 총 12부작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매일 밤 0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다.
연애세포 시즌2 김유정 연기를 접한 누리꾼들은 “연애세포 시즌2 김유정, 부족한 게 없는 연기다” “연애세포 시즌2 김유정, 하루하루가 리즈다” “연애세포 시즌2 김유정, 어디까지 예뻐질 셈이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