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경호가 연인인 소녀시대 수영의 촬영장에 커피차량을 보내 화제인 가운데, 과거 수영과 관련한 기습질문에 정경호의 답변이 새삼 눈길을 끈다.
정경호는 2014년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자신이 키우는 강아지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당시 리포터가 “키우고 있는 애완견 호영이, 정경호의 호와 수영의 영의 이름을 한 글자씩 딴 것이라고 들었다”고 하자 정경호는 “그런 면도 있다”고 답했다.
이어 리포터가 “남우주연상을 받으면 연인에게 프러포즈를 하겠다고 했다. 아직도 유효하냐”고 묻자 정경호는 “그렇죠. 네”라고 답해 관심을 모았다.
한편, 정경호는 28일 연인인 걸그룹 소녀시대 수영이 출연하는 드라마 ‘퍼펙트 센스’ 촬영 현장에 ‘커피 차(車)’를 선물했다.
이 날 커피퐁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드라마 ‘퍼펙트 센스’ 수영 님 서포트. 정말 특별한 서포트를 진행했는데요. 바로 정경호 님께서 고생하시는 수영 님과 스태프 분들을 위해. 커피퐁이 알고 있는 정경호 님은 따뜻한 마음을 갖고 계시고 순수하신 분이신데 역시. 수제 와플에 음료까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경호가 연인 수영을 위해 보낸 커피 차 모습과 와플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커피 차에 부착된 현수막 속 “정스타가 쏩니다 ‘퍼펙트 센스’ 파이팅”이라는 메시지가 눈길을 끌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