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한 매체는 연예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김용준이 박혜원과 6개월 가량 교제중이다. (김용준은 여자친구를) 알뜰히 챙기는 모습을 자주 보이고 주변에도 자주 여자친구임을 소개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용준은 지난 8월 새 앨범 작업 당시에도 작업실에 여자친구를 데려와 소개한 것으로 알려졌다. SG워너비의 각종 공연 때에도 박혜원이 종종 곁을 지켜 다수의 팬들이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잘 알고 있기도 했다.
김용준의 여자친구 박혜원은 배우 겸 탤런트로 최근 화보를 찍었다. 연예 관계자는 “박혜원이 현재 연예인을 그만 둔 것으로 알고 있지만 사실과 다소 다르다”며 “몇 년간 활동을 멈추고 다른 일을 한 적이 있지만, 두 달 여전 쯤 연예 관련 한 회사와 다시 계약을 맺는 등 꿈을 포기하지 않았다. 얼마전에도 잡지 화보를 찍은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같은 장소에서 촬영한 비슷한 느낌의 사진을 시차를 두고 게재하기도 했다.
한편, 박혜원은 지난달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엄니랑 나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혜원은 엄마 옆에 앉아 엄마를 끌어안고 있다. 특히, 박혜원과 그의 어머니는 환한 미소를 지으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