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오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SBS 'K팝스타6'에 출연했던 박현진 군이 전속계약에 대한 협의를 마치고 스타쉽에 본격적으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이어 "박현진 군은 뛰어난 능력과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친구이다.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아직 데뷔 시기는 미정이다. 최선의 방향으로 논의해 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로써 박 군은 지난달 YG엔터테인먼트와 결별하고 스타쉽에서 정식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게 됐다.
앞서 박 군은 보이프렌드로 SBS 음악 오디션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6-더 라스트 찬스(K팝스타6)’에서 뛰어난 보컬실력과 춤, 랩 등 다재다능한 실력으로 YG 양현석 대표, JYP 박진영 대표, 작곡가 유희열 세 명의 심사위원들에게 뜨거운 찬사를 받았다. ‘K팝스타6’ 우승까지 차지하면서 역대 최연소 우승자라는 칭호를 얻은 바 있다.
스타쉽은 가수 케이윌·정기고 등을 기반으로 몬스타엑스·우주소녀 등 보컬리스트와 아이돌로 구성된 소속사다. 박 군이 스타쉽에서 어떤 모습으로 성장할지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보이프렌드의 시작은 같았지만 박현진·김종섭, 두 사람은 이제 다른 길을 걷게 됐다. 박 군과 함께 무대마다 놀라운 퍼포먼스를 보여준 김종섭 군은 YG에 그대로 남아 트레이닝을 이어나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