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하이틴 밴드 아이즈(IZ)가 데뷔곡 ‘다해’ 뮤직비디오의 멤버별 개인 티저를 4일간 릴레이 공개한다.
아이즈는 24일부터 4일간 공식 SNS 및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데뷔음반 ‘올 유 원트’ 타이틀곡 ‘다해’ 뮤직비디오의 멤버별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매일 자정 공개되는 티저 영상은 24일 보컬 지후를 시작으로, 우수-현준-준영의 순서로 공개되며, 개인 티저 연속 공개 후 뮤직비디오 전체 티저도 선보일 계획이다.
24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여러 책들이 놓인 거실 배경 속 지후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한가한 오후 LP로 음악을 들으며, 타로카드를 이것저것 골라보며 여유로움을 즐기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24일 공개된 첫 멤버 지후는 팀의 보컬리스트이며, 리더 역할도 맡고 있다. SBS ‘판타스틱 듀오’에 출연해 양희은과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를 불러 주목받은 바 있다.
‘다해’ 뮤직비디오는 유명 뮤직비디오 감독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연출했다. ‘다해’는 히트곡 제조기 김도훈이 작곡했다. 어떤 것이든 다해주겠다는 마음을 솔직히 표현해낸 가사와 기존 가요계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없었던 신선한 구조와 변주로 아이즈만의 독특한 리듬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