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는 11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1집 ‘트와이스그램’의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 전곡을 공개했다.
이번 타이틀곡 ‘하트셰이커’는 좋아하는 상대에게 용기 있게 먼저 다가가 사랑을 이루고 싶어 하는 트와이스 멤버들의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하트셰이커’는 트와이스 멤버들의 깜찍한 안무와 더불어 “난 쯔위라고 해”, “반해버렸으니까”, “내 전화번호야 쪽지를 주고 도망칠까” 등의 재미있는 가사로도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신곡 ‘하트셰이커’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공개 약 30분 만에 50만 뷰에 달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트와이스의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트와이스의 신곡을 들은 누리꾼들은 “역시 갓와이스”, “트와이스표 캐롤 나왔다”, “역대급 노래야”, “완전 좋다 티티급”, “올 겨울 시즌송”, “눈과 귀가 호강한다”, “역대급인 것 같다 우아하게, 치얼업, 티티보다 더 좋은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데뷔곡 ‘우아하게’ 이후 ‘치얼업’, ‘티티(TT)’, ‘낙낙(KNOCK KNOCK)‘, ‘시그널’, ‘라이키(LIKEY)’등 내는 곡마다 히트를 국내 정상의 걸그룹으로 자리 잡은 트와이스가 이번 ‘하트셰이커’ 역시 히트롤 기록, 흥행 7연타를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