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닷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달 발매한 ‘마이 스토리’ 수록곡 ‘겟 어웨이(Get Away)’와 ‘타임 고스 바이(Time Goes By)’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마이크로닷은 “‘겟 어웨이’의 주제는 ‘떠남’이다. 힘들고 지칠 때 잠시 떠나서 생각을 정리하게 하는 주제”라며 “멘탈이 어두워지고 있는데 멈추기는 싫고, 제 앞에 높이 세워둔 벽을 꼭 무너뜨리고 한걸음 걸어나가고 싶었는데 방법을 몰랐다. 한숨 돌리고 차분히 조급하지 않게 나가보자는 의미를 담았다”고 소개했다.
또 ‘타임 고스 바이(Time Goes By)’에 대해서는 “아무리 힘들어도 나보다 더 힘든 사람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자”며 “내일을 위해 주어진 상황 속에서 최선을 다하고 긍정적으로 다가가고 힘이 되는 노래가 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소개했다.
앞서 마이크로닷의 부모는 과거 충북 제천에서 젖소 농장을 운영하며 지인에게 약 4억원을 빌린 뒤 잠적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마이크로닷의 아버지와 어머니는 각각 징역 3년과 징역 1년의 실형을 선고 받았다.
마이크로닷은 지난달 SNS를 통해 “부모님 두 분 다 최근 출소 후 뉴질랜드로 추방되셨다. 평생을 반성하며 이 마음을 갚아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