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스테이씨는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스테레오타입’(STEREOTYPE) 타이틀곡 ‘색안경’(STEREOTYP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하이틴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청량한 색감의 스쿨룩, 컬러풀하고 펑키한 스타일의 의상을 입고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는 스테이씨의 모습이 담겼다.
마치 하이틴 드라마를 보는 것처럼 스테이씨는 특유의 싱그럽고 발랄한 모습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상큼하면서도 우아함까지 돋보이는 멤버들의 비주얼 또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여기에 틴프레시 장르의 곡 ‘색안경’의 청량감 넘치는 사운드가 어우러지며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향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스테레오타입’은 실력과 비주얼을 고루 갖춘 ‘4세대 대표 그룹’ 스테이씨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앨범이다. 스테이씨는 이번 컴백을 통해 한층 더 무르익고 완성도 높은 틴프레시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색안경’은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프로듀싱을 맡아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 장르를 담아낸 곡이다. 멤버 구성이 완료되는 시점에 만들어진 스테이씨의 첫 번째 곡이자 2년 만에 베일을 벗는 히든 트랙으로 주목받고 있다.
스테이씨의 첫 번째 미니앨범 ‘스테레오타입’은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서울=뉴스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