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은 2002년 7Dayz로 데뷔 ‘날 울리지 마’, ‘다신’, ‘나를 봐’, ‘내일 해’ 등 솔로 가수로도 음원 차트를 장악하며 사랑받은 가수다. 해병대 출신 스타로 각종 예능에서 대활약하는가 하면, ‘나 혼자 산다’에서 제주도민 생활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정은 ‘라디오스타’에 녹화에서 :내년 5월에 결혼식을 올린다. 이미 혼인신고를 마쳤다“라고 깜짝 고백했다. 이에 놀란 4MC는 새신랑을 향한 축하 메시지를 쏟아냈다고.
이정은 아내가 제주도민이라면서 ”장모님이 아내를 소개해 주셨다“며 범상치 않은 인연임을 공개한다. 또 아내를 첫눈에 보자마자 반해버렸다는 러브 스토리를 들려줘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정의 결혼 소식을 가장 흥미롭게 듣고 있던 것은 바로 MC 김구라였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알고 보니 김구라는 가족만 조촐하게 모여 식사 겸 결혼을 약속하는 자리에서, 이정에게 웨딩 사진 촬영을 부탁했던 것. 김구라는 이정이 담당한 웨딩 화보 촬영 리얼 후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이때 김구라가 보인 반전 반응에 현장이 초토화되었다고 해 어떤 이유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이날 이정은 ‘해병대 출신 대표 스타’답게 화수분 같은 해병대 에피소드를 들려준다. 특히 이정은 해병대 낙하 훈련 중 배수로에 빠져 생사의 기로를 넘나든 사연을 실감 나게 재현해 놀라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