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에서 진행된 TV CHOSUN ‘부캐전성시대’ 제작발표회에서 신정환은 오랜만에 복귀한다고 언급했다.
신정환은 “4년 만에 활동을 하고 있는데, ‘부캐전성시대’ 제작자 분이 워낙 생각도 젊고 패기 있고 진취적인 마인드다. 거기에 반해서 활동을 하게 됐는데 참여하게 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 아바타 쇼를 통해 또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조금씩 다가가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부캐전성시대’는 페르소나별의 수도 새울시가 정체불명의 ‘블루 바이러스’로 힘겨워 하고 있는 시대에 치료제인 ‘행복’을 찾기 위해 나선 다섯 분파의 이야기를 그린 세계 최초 메타버스 아바타쇼다. 음악, 웃음, 돈, 관심, 이타심 다섯 종족들의 대결이라는 흥미 넘치는 세계관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마미손을 비롯해 더원(앗따거), 신사마(핑신), 이지훈(리태리), 픽보이(토솔리드 성한) 등이 ‘부르구’ 분파를 결성했다. ‘웃기구’ 분파는 분파장 유세윤(냉장고)와 함께 이상준(아가미맨), 양치승(MC양치), 김성원(자니또), 조현영(조격대), 퀸 와사비(깡 와사비)가 함께한다. ‘사구팔구’의 분파장은 송해(플렉송)으로, 장동민(장美), 강예빈(예비너스), 영지(땡지), 서수경(서주경), 안소미(재키아이 둘), 길건(태그 태거), 현영(마이애미 영)이 분파를 이뤘다. 신정환(씬스틸러)이 분파장을 맡은 ‘봐달라구’엔 심형래(냉동 영구), 최양락과 팽현숙(시바스찬과 소피아팽), 수빈(치키타), 설하윤(설스타) 등이 합류했다. 여기에 인순이(인자벨라 클레오파트라 아낙쑨아문 셰머)가 이끄는 ‘나누구’ 분파에는 김성수(백성수), 이휘재(휘바), 이본(리미티드 본), 신인선(존 나데), 슬리피(무소유 맛간디) 등이 이름을 올렸다.
한편 세계 최초 메타버스 아바타쇼 ‘부캐전성시대’는 오는 19일 오후 10시30분 처음 방송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