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 클라라는 자신의 SNS를 통해 “It’s my BIRTHDAY HAPPINESS”라고 자신의 생일을 알리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클라라는 어마어마한 규모의 파티룸에서 화려한 조명 아래 여러 개의 초와 다양한 꽃에 파묻혀 행복한 표정으로 인증사진을 남기고 있다.
창문 밖 화려한 배경에 자리한 높은 건물 중 중국 상하이의 랜드마크 동방명주가 유독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클라라는 그보다 더 블링블링한 꽃미모에 사랑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클라라는 가슴선까지 확 파인 럭셔리한 초미니 블랙 드레스에 망사스타킹과 하이힐을 신고 뇌쇄적인 눈빛과 함께 아찔한 섹시미를 뽐내며 완벽한 이날의 주인공다운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동방명주보다 더 화려하네요”, “미모가 점점 더 아름다워지네요”, “생일 너무 축하합니다. 한국은 언제 오시나요”, “사진이 너무 요염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1985년생인 클라라는 2019년 2세 연상의 재미교포 사업가 사무엘 황과 결혼했으며 현재는 중국에서 활동 중이다. 이들 부부는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에서 거주 중인 사실과 매매가가 81억 원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