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아일보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언어선택
방문하고자 하는 언어의 홈페이지를 선택하세요.
한국어
English
中文(簡体)
日本語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Y대 출신’ 손준호가 S대를 포기한 이유…“이 사람 때문”
동아닷컴
업데이트
2023-05-04 11:47
2023년 5월 4일 11시 47분
입력
2023-05-04 00:10
2023년 5월 4일 00시 10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코멘트
개
뉴스듣기
프린트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S대를 포기한 이유를 밝힌다.
3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라디오스타’에는 김응수, 권일용, 염경환, 손준호가 출연하는 ‘나의 예능 아저씨’ 특집이 펼쳐진다.
손준호는 유명 뮤지컬 작품에 출연한 ‘뮤지컬계 톱스타’이다. 더불어 뮤지컬 배우 김소현과 지난 2011년 결혼한 이후 ‘뮤지컬계 잉꼬부부’로 통하고 있기도 하다.
이날 손준호는 ‘라스’ 출연을 앞두고 김소현에게 불만이 터졌다고 밝히며 ‘뮤지컬계 사랑꾼’의 이면을 드러낸다. 그는 김소현에게 “너무 한 거 아니야?”라고 불평까지 했다고 해 사건의 전말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뮤지컬 배우 활동과는 별개로 예능에 대한 야망이 있다는 손준호는 8년만의 ‘라스’ 출연에 많은 준비를 했다고. 심지어 섭외를 받고 ‘이것’까지 했다고 전한다.
이어 그는 김소현의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손준호는 “김소현이 병원에서 의사에게 ‘장례식장에 꼭 가봐야 된다’라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말해, 어떤 사연인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주안이 아빠’로 불리고 있는 손준호는 ‘가족 내 최하위 인지도 보유자’로서 겪은 웃픈 일들이 많다고 전한다. 특히 ‘장미 축제’에서의 일화를 공개한다.
그런가 하면 김소현이 지난 2012년 ‘라스’ 출연 당시 자신과 부모님, 동생들 모두 S대 출신인 반면 손준호는 Y대를 나왔다고 하자 유세윤이 김소현의 아빠에 빙의해 손준호에게 하는 말로 “자네는 신촌 가서 먹게”라고 해 큰 웃음을 안긴 바 있다.
손준호는 이날 S대를 포기하고 Y대에 간 이유가 ‘이 사람’ 때문이라고 고백한다.
손준호는 ‘신촌좌’로 불리지만 정작 자신을 향한 모교 Y대의 반응은 뜨뜻미지근하다며 하소연한다. 손준호가 Y대로부터 마음의 상처를 입은 일화를 털어놓자 김구라는 “Y대가 잘못했다”라고 목소리를 높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온라인뉴스팀 dnews@donga.com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추천해요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오늘의 추천영상
지금 뜨는 뉴스
이재명 1심 생중계 여부 ‘촉각’… 여권 “국민 알 권리” 민주 “인권 침해”
‘그들만의 리그’ 체육회… 이기흥 직무정지에도 3선 출마 승인
53년전 ‘번개사업’으로 첫발… 이젠 잠수함-전투기 수출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