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아일보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언어선택
방문하고자 하는 언어의 홈페이지를 선택하세요.
한국어
English
中文(簡体)
日本語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한고은♥신영수, 부부궁합 어떻길래…타로 마스터 “세상에”
뉴스1
업데이트
2023-05-25 11:18
2023년 5월 25일 11시 18분
입력
2023-05-25 11:17
2023년 5월 25일 11시 17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 화면 갈무리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 화면 갈무리
배우 한고은이 남편 신영수에게 하지 못 하는 말들이 때론 있다고 밝히면서, 결혼 전 절대 사업을 하지 않겠다는 약속을 받았다고 말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한고은-신영수 부부의 보석점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한고은 부부는 오랜만에 데이트에 나섰다. 타로 마스터의 리드 하에 보석을 골라 차트판에 놓은 두 사람은 본격적인 보석점 풀이에 귀를 기울였다.
마스터는 보석점을 통해 나온 한고은의 성향과 에너지 상태에 대해 “아직 보여줄 게 많은 사람”이라며 미디어에 나온 것보다 보여줄 게 더 많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스튜디오에서 자신의 모습을 본 한고은은 “나의 점괘를 보는 것보다는 마음의 힐링을 얻는 느낌이었다”며 “가끔 어려운 걸 남편에게 말 못 할 때도 있다. 남에게 털어놔야 마음이 편안할 때가 있다”고 만족했다.
이어 ‘8년 차 부부’의 궁합도 새삼 체크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마스터는 신영수가 뽑은 카드를 보더니 “세상에”라며 놀라워했다.
이러한 반응에 한고은은 “성질 장난 아니죠?”라고 되물어 웃음을 안겼다. 마스터는 “신영수는 자신의 것을 해야 하는 사람”이라고 밝혔고, 한고은은 “그래서 결혼할 때 약속한 게, 절대 사업은 하지 않겠다는 거였다”며 수긍했다.
반면, 마스터는 “한고은씨는 술을 좀 줄여야 하는 때”라고 콕 집어 폭소를 자아냈다.
뒤이어 한고은은 ‘신랑즈’ 김용준과 박태환의 연애운도 대리로 봐줬다. 먼저 마스터는 김용준의 점괘에 대해 “가을에 좋은 사람과 합이 되고 이뤄질 수 있는 운”이라고 밝혀 모두의 박수를 이끌어냈다.
또한 박태환에 대해서는 “결혼운이 있었는데 소통이 안 됐다. 그리고 연애운이 있는데 본인이 안 받아들인다”고 전해 스튜디오의 호응을 이끌었다.
(서울=뉴스1)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오늘의 추천영상
지금 뜨는 뉴스
“고령 인구 90%가 평균 65만원 연금… 연령 높을수록 수령액 적어”
암환자 10명 중 7명, 5년 이상 생존… 20년 만에 18.7%p 늘어
“아제르바이잔 추락 여객기, 러 방공미사일이 우크라 드론으로 착각해 요격”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0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