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도 미국 ‘2023 아이하트라디오 징글볼 투어 라인업(2023 iHeartRadio Jingle Ball Tour Lineup)’에 합류한다.
1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미국 유명 라디오 방송국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 측은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라인업을 발표하고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11월28일 댈러스, 12월1일 로스앤젤레스(LA)에서 열리는 ‘징글볼 투어’에서 공연한다.
‘징글볼 투어’는 아이하트라디오에서 매년 개최하는 연말 최대 콘서트다. 지난 2000년부터 션 멘데스, 카밀라 카베요, 두아 리파, 테일러 스위프트, 케이티 페리, 할시 등이 출연했다. K팝 아이돌 그룹 중에서는 방탄소년단(BTS), 몬스타엑스가 나왔다.
올해 공개된 라인업에는 피원하모니 외 NCT 드림, (여자)아이들이 출연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밖에 올리비아 로드리고, 나일 호란, 사브리나 카펜터, 시저, 원리퍼블릭, 니키 미나즈 등 팝스타들이 대거 출연한다.
피원하모니는 북미 시장에서 성과를 내고 있다. 지난 6월 미니 6집 ‘하모니 : 올 인’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5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올해 미국, 캐나다, 중남미, 오세아니아, 아시아, 유럽의 총 37개 도시를 돌며 대규모 월드 투어를 진행 중이다. 더불어 오는 21~22일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첫 오프라인 팬미팅인 ‘플러스페이스 에이치 : 엔 지 고!(P1uspace H : N Z GO!)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