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듄: 파트2’는 13일 오전 9시30분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 기준 예매 오픈과 동시에 일부 아이맥스(IMAX) 특별관을 매진시켰다. 그 뿐만 아니라 개봉을 2주 이상 앞두고 있는 현 시점에도 7만 장에 가까운 사전 예매량을 기록하며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듄: 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 나가는 액션 블록버스터. 특히 이번 작품은 사막 로케이션과 웅장한 전투 장면 등 ‘듄: 파트2’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역대급 장면들을 모두 아이맥스로 촬영해 영화의 스케일을 역대급으로 키웠다. 그에 따라 전편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아이맥스 포맷으로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영화적 체험을 선사하며 높은 만족감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함께 공개된 아이맥스 상영 포맷 특별 포스터 역시 ‘듄: 파트2’의 웅장한 로케이션과 미장센을 미리 엿볼 수 있어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끌어올린다. 아이맥스 포스터는 사막의 포식자 모래벌레가 무섭게 달려드는 모습을 담은 전투 장면의 치열함을 그대로 구현하고 있다. 요르단, 아랍에미리트 등 실제 사막 로케이션으로 완성된 압도적인 영상미 또한 아이맥스 특별 포맷으로 볼 때 효과적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