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아일보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언어선택
방문하고자 하는 언어의 홈페이지를 선택하세요.
한국어
English
中文(簡体)
日本語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인피니트, 15주년 콘서트 성료…내년 3월 컴백 예고
뉴시스(신문)
업데이트
2024-12-09 09:45
2024년 12월 9일 09시 45분
입력
2024-12-09 09:45
2024년 12월 9일 09시 45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뉴시스
그룹 ‘인피니트’가 데뷔 15주년 투어의 포문을 열었다.
9일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에 따르면 인피니트는 지난 6~8일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KSPO DOME)에서 데뷔 15주년 콘서트 ‘리미티드 에디션(LIMITED EDITION)’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났다.
웅장한 밴드 사운드와 함께 무대에 오른 인피니트는 ‘라스트 로미오(Last Romeo)’, ‘파라다이스(Paradise)’, ‘태풍’을 연달아 선보였다.
이어 ‘인셉션(Inception)’, ‘데스티니(Destiny)’, 추격자‘, ’마음으로‘, ’캔 유 스마일(Can U Smile)‘, ’내꺼하자‘ 등 15년 역사를 함께 한 명곡들을 열창하며 공연장 열기를 끌어올렸다.
멤버들의 솔로 무대도 이어졌다. 김성규가 남우현의 솔로곡 ’냉정과 열정 사이‘를, 남우현이 김성규의 솔로곡 ’컨트롤(Control)‘을 바꿔 불렀다.
이성열은 장동우의 솔로곡 ’TGIF‘를 불렀고, 이성종은 ’몬스터 타임(Monster Time)‘, 엘은 ’샷(Shot)‘, 장동우가 ’트루 러브(True Love)‘ 솔로 버전 무대를 선보였다.
인피니트는 팬들의 앙코르 요청에 ’뷰티풀(Beautiful)‘, ’다시 돌아와‘, ’줄리아(Julia)‘, ’맡겨‘, ’엔딩을 부탁해‘, ’하얀 고백‘을 추가로 열창했다.
인피니트는 “내년 데뷔 15주년을 앞두고 올해가 가기 전에 콘서트를 하게 됐다. 한정판 콘서트인 만큼 많은 것을 준비했는데 좋아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저희를 보고 힘을 내고 추위를 이겨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15년 동안 항상 이 자리를 지켜주신 인스피릿(팬덤명)에게 너무너무 감사드린다. 인스피릿이 있기에 우리가 무대에 설 수 있고, 앞으로 더 행복하게 만들어 드릴 테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공연 말미에서 인피니트는 “새 앨범에 수록될 곡”이라는 말과 함께 미발매곡 ’볼 수 있어‘ 무대를 깜짝 공개했다. 또 내년 3월 인피니트의 컴백을 예고하는 VCR이 재생돼 팬들의 환호성을 이끌었다.
서울 공연을 성료한 인피니트는 오는 21~22일 타이베이, 내년 1월11~12일 마카오, 18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2월7일 싱가포르, 15~16일 일본 요코하마, 22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3월1일 홍콩에서 ’리미티드 에디션‘ 투어를 이어간다.
[서울=뉴시스]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오늘의 추천영상
지금 뜨는 뉴스
트럼프, 예산안 합의에 “국가 배신”… 美 정부 셧다운 위기
늘어나는 비혼… 40대男 4명중 1명 ‘싱글’, 20년새 6.7배로
“건진법사, 국회의원 친분 과시하며 공천 미끼 돈 받아”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0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