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황제’ 우즈, 아들과 5년 연속 PNC 챔피언십 출전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가 올해도 아들 찰리 우즈와 미국프로골프(PGA) 챔피언스투어 이벤트 대회인 PNC 챔피언십에 출전한다.PGA 투어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는 11일(한국시각) “우즈와 찰리가 다음 주 열리는 PNC 챔피언십에 참가한다”고 전했다.지난 9월 허리 수술을 …
- 2024-12-11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가 올해도 아들 찰리 우즈와 미국프로골프(PGA) 챔피언스투어 이벤트 대회인 PNC 챔피언십에 출전한다.PGA 투어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는 11일(한국시각) “우즈와 찰리가 다음 주 열리는 PNC 챔피언십에 참가한다”고 전했다.지난 9월 허리 수술을 …
올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개인 타이틀 3관왕에 오른 윤이나(21)가 내년도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출전권을 손에 넣었다.윤이나는 11일 미국 앨라배마주 모빌의 매그놀리아 그로브 골프클럽에서 끝난 LPGA투어 퀄리파잉(Q) 시리즈 최종전에서 1~5라운드 합계 15…
‘바둑 여제’ 최정 9단이 스미레 3단(일본)을 누르고 제8회 해성 여자기성전 통산 5번째 우승을 거뒀다.최정은 10일 한국기원 바둑TV스튜디오에서 열린 스미레와의 대회 결승 3번기 최종국에서 155수 만에 흑 불계승을 거두며 종합 전적 2-1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최정은 중반 우변…
류현진 등 한화 이글스 베테랑 선수 8명이 겨울 바다에 입수했다.류현진은 11일 자신의 SNS에 동료들과 바다에 입수한 영상을 올렸다. 류현진과 더불어 이재원, 장시환, 채은성, 장민재, 최재훈, 안치홍, 이태양 등이 함께 했다.류현진은 “팬 여러분과의 약속 지키러 겨울 바다에 다녀왔…
2012 런던 올림픽에서 남자 축구 최초로 동메달을 목에 걸었던 제주 유나이티드의 구자철(35)이 현역 은퇴를 결심했다.제주 구단 관계자는 11일 뉴스1과 통화에서 “구자철이 올 시즌을 끝으로 더 이상 현역 생활을 하지 않기로 결심했다. 공식적인 은퇴”라고 밝혔다.이어 “비록 현역 생…
셀틱(스코틀랜드)의 양현준, 지로나(스페인)의 김민수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교체 명단에 포함됐지만 그라운드를 밟지 못했다.셀틱은 11일(한국시각) 크로아티아 자그레브의 막시미르 스타디움에서 열린 디나모 자그레브(크로아티아)와의 2024~2025시즌 UCL 리그…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 고참 선수들이 겨울 바다에 몸을 담갔다. 개막 전 내건 공약을 지키기 위해서다. 한화 투수 류현진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은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여기에는 그를 비롯한 한화 베테랑 선수들이 바다에 입수하는 모습이 담겼다. 천천히 걸어 들어간 이들은 머리까…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의 4선 연임 도전의 첫 번째 관문인 대한체육회 스포츠공정위원회가 오늘 진행된다.국민의힘 김승수 의원에 따르면 체육회 공정위는 11일 오후 2시 진행된다. 서울 송파구 올림픽회관에서 비공개로 열릴 예정으로 전해졌다.심사 결과는 언제 알 수 있을지 미정이다. 심사 결…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홋스퍼 ‘주장’ 손흥민(32)이 현 소속팀과 장기 계약을 체결할 수도 있을 거란 주장이 제기됐다.토트넘 구단 소식을 전하는 ‘스퍼스웹’은 지난 10일(한국시각) 손흥민의 이적설과 관련한 기사를 보도했다.손흥민은 내년 여름이면 계약이 만료될 …
리버풀(잉글랜드)이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6연승을 달렸다. 리버풀은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 본선에 오른 36개 팀 중 유일하게 ‘전승’을 기록 중인 팀이다.리버풀은 11일 지로나(스페인)와의 챔피언스리그 리그 페이즈 6라운드 방문 경기에서 1-0으로 이겼다. 리버풀은…
해외 전지훈련을 마친 대한민국 15인제 럭비 남자 국가대표팀이 국내서 추가 강화훈련을 소화하고 있다. 대표팀은 2027 호주 럭비월드컵 본선 진출을 판가름할 ‘2025 아시아 럭비 챔피언십(Asia Rugby Championship·ARC)’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대한럭비협회는…
지난 2년간 배드민턴 대표팀을 이끈 김학균(53) 감독이 대한배드민턴협회로부터 ‘재계약 불가’ 통보에 반발하고 있다. 김 감독은 협회가 ‘안세영 사태’의 책임을 지도자에 전가하려 한다며 수용하지 못한다는 입장이다. 그러나 협회는 적법한 심의 절차에 따른 결정이며 따라서 계획대로 신규 …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가 빅리그 출신의 새 외국인 타자 에스테반 플로리얼(27)과 손잡는 분위기다. 미국 뉴욕포스트의 존 헤이먼 기자는 11일(한국시각)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플로리얼이 한화 이글스와 계약을 맺었다”고 전했다. 플로리얼은 우투좌타 외야수로 올해도 미국 메…
스코티 셰플러(미국)가 세 시즌 연속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올해의 선수로 선정됐다.PGA 투어는 11일(한국시각) “2024 페덱스컵 챔피언이자 세계 랭킹 1위인 셰플러가 2024시즌 PGA 투어 올해의 선수로 선정돼 잭 니클라우스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시즌 셰플러는 P…
한국 여자 핸드볼 국가대표팀이 아시아여자핸드볼선수권 결승전에서 일본에 역전패를 당하면서 7연패에 실패했다.이계청 감독이 이끄는 한국은 10일(현지시각) 인도 뉴델리에서 열린 일본과의 제20회 아시아여자핸드볼선수권대회 결승전에서 24-25로 역전패를 당했다. 이로써 한국은 19번째 결승…
올해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최고의 선수로 우뚝 선 장유빈(신한금융그룹)이 한국 선수 최초로 LIV 골프 무대를 누빈다.아이언헤드 GC는 11일(한국시각) 2025시즌 팀 최종 로스터를 발표하면서 장유빈이 팀에 합류했다고 밝혔다.기존 멤버 스콧 빈센트가 방출되면서 장유빈이 그의 …
윤이나가 올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를 제패한 데 이어 다음 시즌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정복에 나선다.윤이나는 11일(한국시각) 미국 앨라배마주 모빌의 매그놀리아 그로브 골프클럽 크로싱스 코스(파72)에서 열린 2024 LPGA 투어 퀄리파잉(Q) 시리즈 최종전 …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 수비수 김민재가 샤흐타르(우크라이나)전에 선발 출전해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3연승에 일조했다.뮌헨은 11일 오전 5시(한국시각) 독일 겔젠키르헨의 펠틴스 아레나에서 열린 샤흐타르와의 2024~2025시즌 UCL 리그 페이즈…
프랑스 프로축구 리그앙 파리 생제르맹(PSG) 공격수 이강인이 잘츠부르크(오스트리아)에 맞서 선발 풀타임을 소화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PSG는 11일 오전 5시(한국시각)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의 레드불 아레나에서 열린 잘츠부르크와의 2024~2025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
올 시즌 프로축구 K리그2(2부 리그) 충남아산을 지휘한 김현석 감독(57·사진)이 내년 시즌엔 2부 리그 전남을 이끌게 됐다. 전남 구단은 10일 “김 감독을 팀의 제16대 사령탑으로 선임했다”고 알렸다. 김 감독은 프로팀 사령탑을 처음 맡은 올 시즌 충남아산을 리그 2위로 이끌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