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가동범위 더 넓어져 뭉친 근육을 부드럽게∼

  • 동아일보
  • 입력 2023년 12월 13일 03시 00분


바디프랜드 ‘팔콘S’ ‘팔콘SV’
두 다리부 독립 구동시켜, 하체 마사지 가동성 높여
30가지 마사지 프로그램 탑재… 온열 기능으로 신체 긴장 완화

팔콘SV
급격하게 추워지는 날씨는 면역력 약화의 주요 원인이다. 기온이 떨어질수록 몸 관리에 각별히 신경 써야 추운 겨울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다.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다. 적당한 체온 유지는 면역력 상승뿐만 아니라 겨울철 굳은 근육까지 이완시켜 부상 위험도 줄인다.

집 밖으로 나가기 망설여지는 시기에 실내 건강관리는 필수 요소다. 대표적인 실내 건강관리에는 스트레칭이 있다. 꾸준한 스트레칭은 혈액순환으로 체온을 올려 근육 가동성을 높여 준다.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체조로 움츠러든 몸과 마음을 깨워야 한다. ‘홈 케어’가 유행을 넘어 기본으로 자리 잡은 지금 현명한 홈 케어족은 스트레칭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온열 기능이 있는 건강관리용 안마의자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올겨울 주목받고 있는 안마의자는 바로 ‘팔콘S’ ‘팔콘SV’다. 두 제품은 지난 9월 출시 후 300억 원 이상의 누적 매출을 달성한 ‘팔콘’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팔콘은 두 다리부를 독립 구동시켜 하체 부위의 마사지 가동성을 높이고 코어 근육을 자극하는 고도 기술이 구현된 제품이다. 팔콘S, 팔콘SV는 팔콘의 폭발적인 수요를 반영해 디자인과 성능까지 대폭 강화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마사지 프로그램 고도화, 온열 기능이 돋보인다.

팔콘S
신제품 2종은 매의 날개를 형상화한 콤팩트 디자인에 머리와 등 시트에는 천연 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두 제품 모두 베이지브라운 컬러와 패브릭 소재로 안락하고 따스한 느낌을 내 어느 공간이든 인테리어와 부드럽게 어울린다. 측면부에서 두 제품의 차이가 드러나는데 팔콘S가 광택감을 살려 우아함을 표현했다면 팔콘SV는 수전사 공정으로 우드 패턴을 구현해 내구성을 담보하면서도 팔콘S와는 또 다른 클래식한 멋을 드러낸다. 헬스케어 로봇 제품 중 가장 작은 사이즈를 가지고 있는 두 제품은 작은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어 활용도를 높였다.

작은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바디프랜드만의 ‘로보 워킹 테크놀로지’는 더 진화했다. 좌우 다리부가 독립적으로 구동해 더욱 다이내믹한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더 넓어진 다리 가동 범위로 굳어 있는 다리 근육을 확실하게 풀어줄 뿐 아니라 코어 근육까지 스트레칭할 수 있다. 또한 등과 종아리 부분의 3단계 온열 기능으로 상·하체에 따뜻한 마사지를 제공한다. 몸의 온도가 낮아지는 계절에 신체 긴장을 완화하고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하는 데 안성맞춤이다.

팔콘S와 팔콘SV에 탑재된 신규 마사지 프로그램도 주목할 만하다. 기존 팔콘 마사지 프로그램에 3가지 모드가 추가돼 총 30가지 마사지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척추 라인을 따라 꼼꼼하고 세밀한 안마가 가능한 ‘척추라인’, 36개의 에어백으로 전신을 구석구석 주무르는 ‘부기완화’, 좌식 생활로 굳은 하체를 집중 공략하는 ‘수험생 스트레칭’은 로보 제품의 정체성을 한껏 담아냈다. 맨몸 스트레칭만으로는 다 관리할 수 없는 온몸 구석구석까지 자극할 수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다.

세련된 디자인에 독보적인 성능을 자랑하는 두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됐다. 바디프랜드의 핵심 기능이 모두 포함됐지만 가성비가 뛰어나 전국 라운지, 백화점에서 이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 출시와 동시에 기록적인 판매량을 작성한 팔콘에서 더 업그레이드된 만큼 새로운 수요를 창출할 것으로 예측된다.

겨울철 실내 건강관리 가전으로 꼽히고 있는 팔콘S는 전국 바디프랜드 직영 라운지에서 자유롭게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팔콘SV는 백화점 라운지 전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건강한 생활#건강#바디프렌드#뭉친 근육#안마의자#면역력#체온 유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