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트래블
패키지와 자유여행 장점 살린 세미 패키지 출시
스페인-프랑스-이탈리아 등 5가지 유럽 상품
이동-여행 함께하는 프리미엄 세미 패키지도 있어
아이엠트래블에서 새롭게 단장한 세미 패키지여행 상품인 ‘따로함께 단체자유여행’으로 5개 유럽 상품을 선보인다. △바르셀로나&남프랑스 9일 △스페인 일주 9일 △이탈리아 일주 10일 △동유럽 3국 9일 △영프스이 15일이다.
일반 패키지는 여행 준비에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지만 일정에 얽매인다. 자유여행은 자유롭지만 신경 써야 할 일이 너무 많다. 아이엠트래블 관계자는 “세미 패키지 상품은 일반 패키지와 자유여행의 장점을 합쳤지만 식사와 많은 포함 사항 등으로 비싸지는데 이를 개선해 따로함께 단체자유여행이라는 세미 패키지를 내놓았다”고 전했다.
아이엠트래블은 ‘이동은 안전하게 함께, 여행은 자유여행으로’를 내세우며 △프리미엄 세미 패키지와 △세미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 프리미엄 세미 패키지는 최대 20명이 이동과 여행을 모두 함께하며 4성급 시내 호텔에 투숙한다. 전일 조식과 매일 현지식을 제공하며 가이드 투어를 모두 포함한다.
세미 패키지는 최대 35명이 이동은 함께하되 여행은 자유롭게 할 수 있으며 3∼4성급 호텔에 묵는다. 전일 조식과 현지식 2회를 제공하며 가이드 투어는 일부만 포함한다.
아이엠트래블은 세미 패키지로 5개 유럽 상품을 출시한다. ‘바르셀로나&남프랑스 9일’은 남프랑스와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된다. 베르동과 무스티에 생트마리를 여행하고 카리에르 드 루미에를 관람한다. 또 프로방스 지역과 니스를 여행하며 스페인 바르셀로나까지 직항을 이용한다. 가격은 499만 원(YP 항공권 포함)부터다.
스페인을 꼼꼼하게 둘러보는 ‘스페인 일주 9일’은 바르셀로나, 알람브라와 그라나다, 론다, 세비아, 톨레도, 마드리드 등을 여행하는 스페인 세미 패키지 상품이다. 가격은 389만 원(항공권 불포함)부터다. ‘이탈리아 일주 10일’은 로마에서 피렌체와 베네치아까지 여행하는 이탈리아 세미 패키지 상품이다. 가격은 259만 원(항공권 불포함)부터다.
‘동유럽 3국 9일’은 헝가리·오스트리아·체코를 둘러보는 일정으로 짜인 세미 패키지 상품이다. 체코 프라하와 체스키크룸로프, 헝가리 부다페스트, 오스트리아 빈과 잘츠부르크를 여행하며 가격은 399만 원(항공권 포함)부터다. 서유럽 스테디셀러 상품인 ‘영프스이 15일’은 서유럽 핵심 도시인 런던·파리·인터라켄·루체른·베네치아·피렌체·로마를 인솔자와 함께 여행한다. 가격은 399만 원(항공권 불포함)부터다.
아이엠트래블은 유럽 전 지역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단체 자유여행과 2명부터 출발하는 프라이빗 단독 상품을 기본으로 전세기를 이용한 상품까지 더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