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적외선은 파장이 25㎛ 이상인 적외선이다. 가시광선보다 파장이 길어서 눈에 보이지 않고 열작용이 크며 침투력이 강하다. 또 유기화합물 분자에 대한 공진 및 공명 작용이 강하다. 이러한 특성을 살려 다양한 산업, 의료 분야에 응용되고 있다.
원적외선 원리를 이용한 ‘상상 세라믹 온열 벨트’는 허리를 자연스레 압박하면서 내장된 안전 배터리로 세라믹을 은근하게 가열, 복부를 따뜻하게 해주는 온열기기다. 상상바이오㈜는 천연 광물질인 세라믹을 통해 소비자의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세포조직을 활성화시켜 광화학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연구진이 심혈을 기울여 제작했다.
상상 온열 벨트는 가볍고 부드러워 일상생활을 하면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상상바이오 김원중 대표는 “상상 세라믹 온열 벨트는 원적외선 발열체에 세라믹을 덧입혀 은근한 열로 복부를 중심한 몸 전체의 체온을 높여 면역력 상승과 활발한 내장 운동을 돕는 원리”라고 소개했다.
체온이 1도 상승하면 면역력도 크게 향상되는 것은 이제 건강 상식이 됐다. 상상 세라믹 온열벨트는 면역력 강화와 해독 작용, 노폐물 배출, 근육통 완화 등을 돕는다.
날씬한 허리부터 최대 비만 허리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고 고급 원단을 적용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