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을 준비할 때 가장 중요한 건 항공권과 숙소다. 그중에서도 숙소를 결정하는 데에는 많은 시간이 든다. 휴식과 직결되는 문제이기 때문이다. 관광지 찾아다니는 하루의 일정이 끝나고, 다음 날 일정도 무리 없이 즐겁게 진행하기 위해선 피로를 풀 수 있는 최적의 숙소를 선택해야한다.
다만 싱가포르를 여행할 때에는 싱가포르항공의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KrisFlyer The Best Shinhan Card)’를 이용하면 이러한 고민을 덜 수 있다. 5성급 호텔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는 싱가포르항공과 신한카드가 손잡고 출시한 국내 최초 외항사 제휴카드이다. 전 세계 어디서든 마일리지 혜택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비행기를 탈 때만 혜택을 제공하는 건 아니다. 크리스플라이어 회원이라면 전 세계에서 제휴사 혜택을 누리며 더욱 풍성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5성급 호텔도 합리적… “믿을만한 항공사 카드는 다르네”
우선 플러튼 호텔을 주목할 만하다. 신한카드의 또 다른 파트너 호텔인 플러튼 호텔은 싱가포르의 랜드마크인 마리나 베이 근처에 위치한다. 대표적으로 플러튼 호텔 싱가포르와 플러튼 베이 호텔 싱가포르가 있다.
플러튼 호텔 싱가포르는 과거에 싱가포르의 중앙 우체국이었던 역사적인 호텔이다. 유서 깊은 호텔인 만큼 섬세한 서비스를 자랑하며, 마리나 베이를 비롯해 머라이언 동상, 리버 크루즈, 가든스바이베이 등 주요 관광지와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로 예약할 경우 전 객실 15% 할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타운 레스토랑의 뷔페식 조식이 2인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조식뿐 아니라 호텔 내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음식과 음료(단품 기준), 피로를 풀어줄 플러튼 스파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마리나 베이 근처에 위치한 플러튼 베이 호텔 싱가포르는 더욱 럭셔리한 품격을 자랑한다. 특히 이름처럼 마리나 베이의 뛰어난 전망을 그 어느 곳보다도 잘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로 예약하는 경우 전 객실을 1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으며, 라 브라세리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조식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 F&B 단품과 플러튼 스파 할인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4박 이상 투숙 시 150싱가포르 달러 상당의 다이닝 크레딧을 제공한다.
“성수기에도 할증 없이, 비수기 마일리지로… 카드 하나면 충분”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를 이용하면 카드 하나로 전 세계 도시에서 마일리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크리스플라이어 회원은 전 세계 170여 개국, 1000여 곳 이상의 취항지를 보유한 26개의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와 싱가포르항공 그룹의 저가항공사인 스쿠트항공에서 마일리지를 적립 및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보너스 항공권 구매와 좌석 업그레이드까지 가능하니 카드 하나로 전 세계 도시 어디든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셈이다.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는 다양한 부가비용까지 마일리지로 결제가 가능하다. 싱가포르항공 및 스쿠트항공 항공권 구입 시 현금과 함께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다. 성수기와 비수기의 차등도 두지 않는다. 1년 내내 동일한 비율로 마일리지를 차감하기 때문에 새해는 물론 연말 항공권이라도 필요한 마일리지는 동일하게 차감된다.
한편 싱가포르항공의 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크리스플라이어는 차별화된 마일리지 프로그램으로 실속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는 은행, 호텔, 렌터카, 여행 서비스를 포함한 전 세계 다양한 비항공 파트너사에서도 적립 가능하며, 기내 면세점인 크리스샵 온라인 페이지에서도 보유 마일리지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