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는 한국지엠(GM) 인천 부평구 본사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열고 김치 총 200박스를 인천, 충남, 경북 등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행사에는 협력업체 모임인 ‘한국GM 협신회’가 함께해 후원금 2000만 원을 전달했다. 헥터 비자레알 한국GM 사장과 문승 GM 협신회 회장 등 한국GM 및 협신회 임직원들이 참여해 직접 김치를 담그고 포장했다. 한마음재단은 2005년 설립 이래 올해까지 총 278t의 김장김치를 취약계층에 전달했다.
■ KT, 소상공인 매장 7곳 선정 ‘맞춤형 광고’ 지원
KT는 ‘으랏차차 패키지’를 이용하는 소상공인 맞춤형 광고를 제작하고 지니TV 방송 광고를 통해 인근 지역에 송출하는 매장 홍보 지원 활동 ‘으랏차차 매장 홍보 프로젝트’를 추진했다고 8일 밝혔다. KT는 5월부터 7월까지 진행된 공모를 통해 전국 7개 매장을 선정했고, 각 매장 광고는 지난달 18일부터 지니TV를 통해 송출하고 있다. KT 으랏차차 패키지는 통신 서비스를 포함해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을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 GS25, 엔터기업 ‘안테나’와 손잡고 간편식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엔터테인먼트 기업 ‘안테나’와 손잡고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GS25는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의 콜라보 상품을 출시하고, GS25를 통한 아티스트의 신규 앨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양사는 첫 협업 활동으로 안테나 소속 가수 규현과 공동 개발한 간편식 ‘조떡규떡 계란떡볶이’(사진) ‘조떡규떡 라볶이’를 선보였다. 규현이 최근 발매한 앨범 ‘COLORS’는 GS25 거점 매장을 통해 특별 홍보와 판매가 이뤄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