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아일보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언어선택
방문하고자 하는 언어의 홈페이지를 선택하세요.
한국어
English
中文(簡体)
日本語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국제
“남편 내연녀 ‘퇴치’해드립니다” …中 불륜 해결 서비스 인기
동아닷컴
업데이트
2016-08-02 16:11
2016년 8월 2일 16시 11분
입력
2016-08-02 15:41
2016년 8월 2일 15시 41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코멘트
개
뉴스듣기
프린트
중국에서 남편의 내연녀를 ‘퇴치’해 준다는 서비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미국 뉴욕타임스에 따르면 중국 베이징에 사는 39세 여성 왕 씨는 얼마 전 남편의 휴대폰에서 모르는 여성의 애정이 담긴 메시지를 보고 깊이 상심했다. 상대는 남편의 직장 동료. 왕 씨는 “밤엔 잠도 잘 수 없었고 눈물이 그치질 않았다”며 심경을 토로했다.
왕 씨는 이들의 ‘잘못된 만남’을 막기 위해 남편과 직접 담판을 짓지는 않았다. 대신 그는 인터넷에서 본 ‘내연녀 퇴치’ 서비스 업체를 이용하기로 했다.
대부분은 남편이 있는 여성이 이 서비스를 이용한다. 이들 업체는 의뢰인에게 어떻게 가정을 지킬 수 있을 것인지 조언하고 내연녀가 의뢰인의 남편과 관계를 끝낼 수 있게끔 돕는다. 최근 중국에서 이 서비스가 점점 더 보편화하고 있다고 해당 매체는 전했다.
왕 씨가 선택한 곳은 ‘웨이칭’ 이라는 업체였다. 그는 “(해당 업체의)웹사이트에서 나와 비슷한 사례 몇 건을 소개해 놓은 것을 봤다. 믿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선택이 없어 ‘일단 해 보자’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들은 폭력적인 방법은 쓰지 않는다. 우선 내연녀의 가족·친구·학력·직업을 분석하고, 그 여성이 의뢰인의 남편과 관계를 맺고 있는 목적이 무엇인지 조사한다.
다음에는 여성에게 자연스럽게 접근해 친분을 쌓고 믿음을 얻어 그 여성이 의뢰인의 남편에게서 마음을 접게 만든다. 심지어 이들은 여성에게 새 연인을 찾아주기도 한다.
해당업체는 동시에 의뢰인에게 ‘남편에게 더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해준다.
웨이칭 측은 2001년부터 상하이에서 왕 씨 같은 여성을 돕기 시작했다고 매체를 통해 밝혔다. 현재는 중국 내 59개 도시로까지 확장했다고 한다.
왕 씨는 사생활 보호를 위해 웨이칭 측에 얼마를 지불했는지는 밝히지 않았다. 다만 해당 업체 측이 밝힌 바에 따르면, 필요한 비용은 최소 30만 위안(약 5000만 원)정도로 꽤 비싼 편이다.
하지만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중국 여자들은 혹시라도 이혼 후 따르는 사회적 오점과 경제적 부담을 안고 가느니 비싼 값을 치러서라도 남편의 불륜을 막는 게 낫다는 입장이다.
웨이칭은 결국 의뢰인인 왕 씨의 남편과 그의 내연녀의 관계를 끊어놓는 데 성공했다고 한다. 왕 씨는 “그 여자가 어떻게 살고 있는지는 신경 쓰지 않는다. 남편이 돌아왔으니 그걸로 됐다”고 전했다.
박예슬 동아닷컴 기자 yspark@donga.com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추천해요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횡설수설/신광영]남의 얼굴에 두꺼비 사진 합성하면 모욕죄
형제애로 마련한 400억…감사 전한 튀르키예[동행]
전세 계약 전 근저당권 반드시 확인하세요[부동산 빨간펜]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