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698
구독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가 열리는 4일. 우리 동네 투표소를 찾았다가 우연히 지지하던 후보자를 만났다. 반가운 마음에 함께 투표 인증 기념촬영을 했는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려 자랑해도 될까? 정답은 ‘괜찮다’. 특정 후보의 이름이나 정당을 노출하지 않은 채 같이 사진만 찍는 …
'오거돈 김성령' 배우 김성령이 부산에 나타나 시민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성령은 6·4 지방선거를 앞두고 무소속 오거돈 부산시장 후보 유세를 돕기 위해 부산을 방문했다. 3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등에는 김성령이 오거돈 후보의 유세를 돕는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공개됐다. 김…
'오거돈 김성령' 무소속 오거돈 부산시장 후보가 배우 김성령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오거돈 후보는 3일 자신의 트위터에 "어제 비도 많이 왔는데 저와 함께해주신 시민분들과 김성령 씨,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오늘도 비가 온다고 합니다. 다들 우산 챙기시고 오늘이 D-1입니다. …
'오거돈 김성령' 배우 김성령이 부산에 나타나 시민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성령은 6·4 지방선거를 앞두고 무소속 오거돈 부산시장 후보 유세를 돕기 위해 부산을 방문했다. 3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등에는 김성령이 오거돈 후보의 유세를 돕는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공개됐다. 김…
6·4 지방선거를 하루 앞두고 배우 김성령이 부산을 방문한 모습이 공개됐다. 김성령은 무소속 오거돈 부산시장 후보 유세를 돕기 위해 부산을 방문했다. 3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등에는 김성령이 오거돈 후보의 유세를 돕는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공개됐다. 김성령은 오거돈 후보와 함…
"도와주세요!" 6·4지방선거를 하루 앞두고 손수조 새누리당 부산 사상구당협위원장이 '500배 유세'를 벌이며 이같이 호소했다. 손수조는 3일 오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비를 맞으며 지지호소 및 투표를 독려하며 '500배 유세'를 펼쳤다. 손수조의 옆에는 "도와주세요! 머리부터 발…
김성령 배우 김성령이 6·4 지방선거에 출마한 무소속 오거돈 부산시장 후보 유세 현장에 나타났다. 2일 오거돈 후보는 부산중구 남포동 BIFF 광장에서 거리유세를 펼쳤다. 여기에는 김성령이 등장했다. 김성령은 오거돈 후보와 함께 남포동 인근 족발골목 등을 돌았다. 김성령과 …
손수조 새누리당 부산 사상구당협위원장이 6·4지방선거를 하루 앞두고 '500배 유세'를 벌였다. 손수조는 3일 오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비를 맞으며 지지호소 및 투표를 독려하며 '500배 유세'를 펼쳤다. 손수조의 옆에는 "도와주세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바꾸겠습니다. 부산을 믿어요…
김의성 영화 '관상'에 한명회로 출연했던 배우 김의성(49)이 새누리당 김무성(63) 의원에게 욕설을 퍼부었다. 논란이 되자 김의성은 자신의 트위터를 비공개로 전환했다. 김의성은 1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김무성 거지 XX야 앵벌이도 껌 정도는 내밀면서 도와달라고 한다. 자립의…
김정태 배우 김정태가 아들 '야꿍이' 지후 군과 6·4 지방 선거 유세에 등장한 사실과 관련해 김정태 소속사 측이 "결코 정치적으로 아이를 이용할 생각은 없었다"라며 공식 입장을 밝혔다. 김정태 소속사 태원아트미디어 측은 3일 보도자료를 통해 "논란이 되었던 유세 행사에 야꿍이가 …
김의성 영화 '관상'에 한명회로 출연했던 배우 김의성(49)이 새누리당 김무성(63) 의원에게 욕설을 퍼부어 논란이 되고 있다. 김의성은 1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김무성 거지 XX야 앵벌이도 껌 정도는 내밀면서 도와달라고 한다. 자립의 의지가 없어 XX놈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김정태 배우 김정태가 아들 '야꿍이' 지후 군과 6·4 지방 선거 유세에 등장한 사실과 관련, 김정태 소속사 측이 "결코 정치적으로 아이를 이용할 생각은 없었다"며 공식 입장을 밝혔다. 김정태 소속사 태원아트미디어 측은 3일 보도자료를 통해 "논란이 되었던 유세 행사에 야꿍이가 원…
통합진보당 이정희 대표는 6·4지방선거에 출마했던 자당 소속 광역단체장 후보들이 잇달아 사퇴하면서 '보조금 먹튀' 논란 외에, 새누리당에서 결과적으로 단일화가 됐다며 '야합'이라고 비판한 것에 대해 "야권이 힘 합쳐 바꿔보라는 국민의 절대명령 앞에 온몸 던졌다"고 반박했다. 이 대표…
김정태 배우 김정태가 아들 '야꿍이' 지후 군과 6·4 지방 선거 유세에 등장한 사실과 관련해 김정태 소속사 측이 공식 입장을 밝혔다. 김정태 소속사 태원아트미디어 측은 3일 보도자료를 통해 "결코 정치적으로 아이를 이용할 생각은 없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논란이 되었던…
'김의성' 배우 김의성이 새누리당 김무성 의원에게 욕설을 해 뒤늦게 논란이 되고 있다. 김의성은 지난 1일 자신의 트위터에 "김무성 거지 ××야 앵벌이도 껌 정도는 내밀면서 도와달라고 한다. 자립의 의지가 없어 ××놈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는 앞서 김무성 의원의 6·4지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