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9
구독
“최근 (당원게시판) 문제 제기하는 사람들을 보면 대게 명태균 리스트에 관련됐거나 (한동훈 공격 사주 의혹과 관련한) 김대남 건에 언급된 사람들로, 자기들 이슈를 덮으려는 의도로 보인다.”국민의힘 한동훈 대표는 25일 최고위원회의 뒤 기자들과 만나 당원게시판 논란에 대해 “어떻게든 당…
국민의힘은 25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위증교사 사건 1심 선고에서 무죄가 나오자 “아쉽지만 존중한다”는 반응을 냈다. 이 대표의 법정 구속 가능성까지 거론했던 여당 지도부는 이날 오전 “이재명식 거짓의 정치에 종지부를 찍을 것”이라고 했지만 예상 밖의 결론이 나오자 당황한 기색…
“위증한 사람만 유죄이고 위증교사한 사람은 무죄라는 1심 판단을 수긍하기 어렵다.”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법과 원칙에 따라 엄격하게 심리하고 정의로운 판결로 진실을 밝혀준 사법부에 감사하다.” (더불어민주당 정성호 의원)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25일 위증교사 사건 1심에서 무죄…
“당에서 한동훈 대표 사퇴와 같은 글을 쓰는 사람이 있으면 고발한다는 기사가 나왔다.”(국민의힘 김민전 최고위원)“발언할 때 사실관계를 좀 확인하고 말하면 좋겠다. 그런 고발을 준비하는 사람이 없다.”(한동훈 대표)25일 국민의힘 최고위원회의에서 한 대표와 친윤(친윤석열)계인 김 최고…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가 25일 “명태균씨 사안에서 (여론조사) 경선의 문제점과 취약점이 많이 드러났다”며 “여의도연구원장 주도로 ‘여론조사 경선 개선 태스크포스(TF)’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오세훈 서울시장, 개혁신당 이준석 의원 및 친윤(친윤석열)계 인사가 다수 연루된 명 씨 사건…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는 25일 당원 게시판에 본인과 가족 명의의 윤석열 대통령 부부 비방글이 올라왔다는 의혹에 대해 “당 대표를 흔들고 끌어내리겠다는 것 아닌가”라고 밝혔다. 한 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 본관에서 최고위원회의를 마치고 기자들과 만나 “이 이슈를 정치적으로 어떻게든 키워서…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가 ‘당원 게시판 논란’과 관련해 “대통령을 비판한 글을 누가 썼는지 밝히라, 색출하라고 하는 건 자유민주주의 정당에서 할 수 없는 발상이고, 그 자체가 황당한 소리”라고 말했다. 당원 게시판에 한 대표와 한 대표의 가족 이름으로 윤석열 대통령 부부 비난글이 올라와…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 측은 당원 게시판 논란이 한 대표를 끌어 내리려는 이른바 ‘김옥균 프로젝트’로 판단하고 있다.대표적 친한계인 김종혁 최고위원은 25일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서 “(한동훈 대표 가족들이 당원 게시판에 윤석열 대통령 부부에 대해 욕설 등을 했다고) 주장하는…
국민의힘 당원 게시판에 한동훈 대표와 가족 이름으로 윤석열 대통령 부부를 비난하는 글이 올라왔다는 ‘당원 게시판 논란’ 내홍이 격화하고 있다. 친한(친한동훈)계 지도부는 “한 대표와 가족 명의 글 1068개에 대해 전수조사를 실시한 결과 그중 12개 글에만 수위 높은 비방이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