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종근당건강은 대한적십자사로부터 헌혈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대장’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적십자 회원유공장은 대한적십자사에서 인류의 복지 증진에 기여한 개인이나 단체에게 수여하는 포상이다. 종근당건강은 오메가3 전문 브랜드 …
현대차그룹이 10일 역대 최고 실적에 따른 성과주의에 맞춰 239명의 임원 승진자를 배출했다. 현대차그룹은 이날 현대차 73명, 기아 43명, 현대모비스 20명 등 총 239명을 대상으로 임원 승진 인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앞서 현대차그룹은 지난달 장재훈 현대차 부회장, 호세 무뇨스…
(사)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이하 협회)와 충남대학교 산합협력단(이하 학교)은 소셜벤처 글로벌 진출 및 브랜드 강화 지원사업(이하 지원사업)을 마무리했다고 10일 밝혔다. 협회는 글로벌 진출 프로그램 참여기업으로 선정된 대전지역 소셜벤처 기업 8개사를 대상으로 ▲글로벌 진출 지원 컨설팅…
현대자동차그룹이 10일 실적 모멘텀 지속과 미래 준비 가속화를 위한 임원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임원인사는 현대차그룹의 역대 최고 실적 달성에 대한 기여도에 초점 맞췄다. 현대차그룹은 현대차 73명, 기아 43명, 현대모비스 20명 등 총 239명의 성과와 역량이 검증된 우수인재를 대상…
미디어윌(대표 장영보)이 운영하는 국민 대표 일자리 앱 벼룩시장이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사용자 중심의 UI·UX를 구현하고 정보 제공 기능을 강화해 구인구직의 편의성을 극대화하는데 중점을 뒀다. 먼저 사용자들이 가장 먼저 접하는 홈화면은 일자리 정보 중…
유니크바이오텍㈜(대표 허용갑)은 2020년부터 진행해 온 ‘맛있는 프로폴리스 개발 프로젝트’의 네 번째 제품 ‘맛있는 프로폴리스 키즈 젤리’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프로폴리스 전문 기업 유니크바이오텍이 사단법인 한국바이오특화센터협의회의 ‘2024년 생물활성성분 기반 기능성 바이오…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퀄리파잉 시리즈(Q시리즈) 최종전 최종 라운드가 우천으로 중단됐다.LPGA투어는 9일(현지시각) 미국 앨라배마주 모빌의 매그놀리아 그로브 골프클럽 크로싱스 코스(파72)에서 펼쳐지던 Q시리즈 최종 라운드를 기상 악화로 중단, 다음 날 재개한다고 밝혔다.현지시…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영근, 이하 ‘서울센터’)는 지난 6일 미국 다트머스 경영대학원 한국방문단을 초청, 한국 창업생태계를 소개하고 글로벌 협력 기반의 초석을 다지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에는 미국 다트머스 경영대학원 Laurens Debo 교수와 30여 명의 대학…
디지털 광고대행사 와이즈버즈는 글로벌 테크 기업 메타가 주최한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024’에서 퍼포먼스 히어로 부분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된 이번 행사는 올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메타 플랫폼의 다양한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활용해 뛰어난…
부동산개발기업 HMG그룹이 ‘불멸의 화가 반고흐 전(이하 반고흐 전)’ 을 주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반 고흐 전 은 12년만에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반 고흐 전시회로 네덜란드의 크뢸러 뮐러 미술관 등이 소장하고 있는 원화 76점을 선보인다. 국내서 개최된 미술품 전시사상 최고가 …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 여파가 올해 산업계에서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던 K-방산에 찬물을 끼얹는 분위기다.10일 업계에 따르면, 연내 가능할 것으로 점쳐지던 K2 전차의 폴란드 추가 수출분 계약이 순탄치 않은 것으로 전해진다.가격에서 이견이 있다는 분석도 있지만 무엇보다 최근 …
‘대왕고래’ 첫 시추탐사의 운명을 가를 국회 예산안 처리 본회의가 10일 열린다. 더불어민주당이 1차 시추 예산을 사실상 전액 삭감한 상황 속 우원식 국회의장이 중재에 나서면서 여야 마지막 협상의 시간이 마련됐다.하지만 비상계엄 여파에 정치권이 탄핵정국에 돌입하면서 예산안 관련 논의는…
고려사이버대학교(총장 김진성)가 11월 29일(금) 오후 2시 계동캠퍼스 화정관 지하대강당에서 개교 24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기념식은 고려사이버대학교 교직원과 관계자들이 모여 지난 24년간의 성과를 되돌아보고 학교의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행사는 김진성 총장의 …
한국 증시가 최근 4거래일 연속 하락하면서 세계 주요 증시 중 가장 낮은 수익률을 기록했다.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 이후 탄핵 정국이 본격화하면서 정치 불확실성이 커지자 국내 증시가 얼어붙었다.10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전날 코스피는 전 거래일 대비 67.58포인트(p)(2…
오는 2025년 국내 은행권이 ‘사면초가’의 경영환경에 직면했다는 목소리가 제기됐다. 한국은행의 기준금리 인하와 정부의 가계대출 총량 관리로 인한 수익성 악화에도 불구하고 밸류업 프로그램과 소상공인 대상 ‘민생금융 시즌2’ 같은 사회적 요구에 호응해야 하는 미션을 부여받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