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클럽 ‘아레나’ 등을 운영하면서 수백억원대의 세금을 탈루한 혐의를 받는 실소유주 강모씨가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를 받기 위해 법원에 출석했다. 강씨는 25일 오전 10시30분부터 송경호 영장전담 부장판사 심리로 진행된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조세포탈 혐의의 영장실질…
승리(본명 이승현·29) 유리홀딩스 유모 대표 등과 유착 의혹을 받는 ‘경찰총장’ 윤모 총경(경찰대 9기)의 부인 김모 경정(경찰대 10기)이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 멤버인 FT아일랜드 출신 최종훈(30)으로부터 K팝 콘서트 티켓을 받은 사실을 인정한 것으로 확인됐다. 24일 경찰에 …
강남 클럽 ‘아레나’ 등을 운영하면서 수백억원대의 세금을 탈루한 혐의를 받는 강모씨의 구속 여부가 25일 결정된다. 서울중앙지법 송경호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이날 오전 10시30부터 강씨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을 진행한다. 아레나 실소유주로 알려진 강씨는 클럽을 운…
경찰이 아이돌 그룹 ‘빅뱅’ 멤버 승리(본명 이승현·29)가 일본인 사업가에게 성매매를 알선한 정황을 포착해 수사 중인 것으로 24일 알려졌다. 승리가 2015년 말 서울 강남 유명 클럽 ‘아레나’에서 대만인 사업가 일행을 상대로 성 접대를 알선했다는 의혹에 이어 비슷한 정황이 추가로…
일명 ‘승리 카톡방’에서 ‘경찰총장’으로 불린 윤모 총경의 부인이 “K팝 공연 티켓을 받았다”고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경찰청 광역수사대는 24일 “현직 경찰 간부이면서 말레이시아 주재관으로 가 있는 윤 총경 부인을 상대로 이메일 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같은 사실을 확인했다”고 …
‘청담동 주식부자’ 이희진 씨(33·수감 중) 부모를 살해한 혐의로 구속된 김모 씨(34)가 지난해 4월 ‘일본 탐정’을 사칭하며 이 씨로부터 사기당한 피해자들에게 접근해 이 씨 관련 정보를 수집하려 했던 것으로 24일 확인됐다. 경찰은 김 씨가 흥신소 직원을 동원해 이 씨 부모를 미…
스페인 라리가 팀 발렌시아 구단주 피터 림의 딸인 싱가포르 국적의 킴 림이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제기한 클럽 버닝썬과 관련한 의혹에 대해 부인했다. 킴 림은 지난 23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버닝썬과 관련된 의혹에 적극 부인했다. 킴 림은 발렌시아 구단주의 …
페인 프로축구 라리가 발렌시아 CF의 구단주 피터 림(66)의 딸 킴 림이 그룹 ‘빅뱅’ 멤버 승리(29)와 엮이자 억울함을 토로했다. 23일(한국시간) 자신의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에 ‘그 (승리 사건에 관한) 소식이 전해지기 얼마 전 승리로부터 전화를 받았다. 그 후 그…
SBS TV ‘그것이 알고 싶다’가 클럽 ‘버닝썬’의 대만 해외 투자자 ‘린사모’를 파헤쳤다. ‘그것이 알고 싶다’는 23일 ‘버닝썬 게이트의 그 본질을 묻다!’편에서 3개월간 추적한 ‘버닝썬’의 의혹들을 다루면서 ‘버닝썬’ 지분의 20%를 가진 대만 여성, 일명 ‘린 사모’라 불…
국내 밀반입 마약량이 해마다 늘고 있지만, 단속 관련 예산과 인력은 오히려 줄거나 제자리 걸음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문가들은 더이상 경찰에만 마약 문제 해결을 의존할 것이 아니라, 정부 차원의 대책 마련이 시급하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24일 경찰청 등에 따르면 지난해 마약 …
빅뱅 출신 가수 승리(29·본명 이승현)가 일본인 사업가를 상대로도 성접대를 했다는 의혹이 불거져 조사를 받고 있다.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23일 “승리와 유인석 유리홀딩스 대표(34)가 2015년 크리스마스 경에 일본 회사의 투자자 A씨에 성매매를 알선했다는 의혹이 있어 수…
배우 박한별(35·사진)씨가 남편인 유리홀딩스 대표 유인석(35)씨와 경찰 간 유착 의혹과 관련해 23일 경찰 조사를 받았다. 서울경찰청 광역수사대는 박씨가 이날 오전 7시부터 약 3시간 동안 참고인 신분 조사를 받고 귀가했다고 밝혔다. 유씨는 이른바 ‘승리 카톡방’에서 ’경찰총장…
이른바 ‘바지사장’을 내세우는 등의 수법으로 탈세한 혐의가 드러난 전국 유흥업소 21곳에 대해 국세청이 동시 세무조사에 착수했다. 서울 강남 대형클럽 ‘아레나’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적발된 탈세 행태가 다른 유흥업소에서도 벌어지고 있다고 판단한 것이다. 국세청은 22일 사업자 명의…
성관계 동영상 등을 불법으로 촬영·유포한 혐의를 받는 가수 정준영(30)씨가 22일 구속 후 첫 경찰 조사를 받고 9시간 만에 귀가했다. 경찰은 정씨 휴대전화 1대에서 증거 인멸 시도 정황을 발견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씨는 이날 오후 1시30분께 서울경찰청 광역수사대에 출석해 오후 …
외국 투자자에게 성접대 한 혐의를 받고 있는 그룹 빅뱅 멤버 승리(29·본명 이승현)의 도피성 군입대가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이를 막을 일명 ‘승리법’이 발의됐다. 국회 국방위원회 소속 백승주 자유한국당 의원은 22일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뒤 언론의 조명과 사회적 비난을 피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