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승리(본명 이승현·29)와 정준영(30) 등이 참여한 메신저 단체대화방에서 ‘경찰총장’으로 지목된 윤모 총경이 청와대 재직 당시 유리홀딩스 대표 유모씨(34)와 골프를 치고 식사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확인됐다. 서울지방경찰청 관계자는 18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서울지방경찰청사에서 …
클럽 버닝썬의 이문호 공동대표가 오는 19일 마약 투약 및 유통 혐의로 구속 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을 받는다. 18일 서울경찰청에서 진행된 출입기자단과 정례간담회에서 한 경찰관계자는 “버닝썬 사건 이후 (마약 관련) 40여명을 입건했다. 이중 버닝썬 클럽 직원과 클럽 내 마약류…
경찰이 서울 강남 대형 클럽 ‘아레나’ 측의 탈세 및 공무원 유착 정황에 대해 내사에 나섰다. 서울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는 이달 중순께부터 클럽 아레나 실소유주로 의심받고 있는 강모씨 내사에 착수했다고 18일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강남경찰서가 앞서 수사 중인 탈세 혐의 이외 다른…
서울 강남 클럽 ‘버닝썬’과 경찰 사이의 ‘브로커’ 의혹을 받는 전직 경찰관 강모씨가 사건을 무마하는 과정에서 서울 강남경찰서 과장 등 현직 경찰들과 다수 접촉한 정황이 포착됐다. 18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이같은 정황을 확인하고 내사에 착수했다. 경찰은 서울…
경찰서 수사과장 출신 바른미래당 권은희 의원은 18일 승리(본명 이승현·29)와 정준영(30) 등이 속한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서 ‘경찰총장’으로 언급된 인물이 당시 서울 강남경찰서 생활안전과장으로 근무했던 윤모 총경으로 드러난 것과 관련, “이 사건의 수사의 핵심은 유착”이라며 “총…
‘성관계 불법촬영’ 논란에 휩싸인 가수 정준영(30)이 경찰에 2차 출석해 밤샘 조사를 받았다. 18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전날 정준영을 재소환해 밤샘 조사를 벌인 뒤 이날 오전 돌려보냈다. 경찰은 이르면 이날 정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경찰에…
외국 투자자에게 성접대를 한 혐의를 받고 있는 그룹 빅뱅의 전 멤버 승리(29·본명 이승현)가 18일 입영 연기 서류를 제출할 예정이다. 승리 측 손병호 변호사는 지난 17일 오후 뉴시스와 통화에서 “18일에 제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만 손 변호사는 제출 방법에 대해서는 “현재…
KBS 2TV 대표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2일’의 배우 차태현 씨(43)와 개그맨 김준호 씨(44)가 수백만 원을 걸고 내기 골프를 한 정황이 포착돼 경찰이 사실 확인에 나섰다.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1박2일 출연진의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을 통해 내기 골프 내용을 확…
경찰이 서울 강남 클럽 ‘버닝썬’의 미성년자 출입 사건 무마 과정에 일선 경찰서 과장급 인사가 연루됐다고 의심되는 정황을 확보하고 내사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버닝썬과 경찰의 유착 의혹을 수사 중인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17일까지 경찰관 1명을 피의자로 입건했고, 경찰관 최소 4…
이른바 ‘승리 카톡방’에서 ‘경찰총장’으로 언급된 윤모 총경이 강남경찰서를 떠난 이후에도 가수 승리(29·본명 이승현)와 유모 유리홀딩스 대표가 동업한 술집 ‘몽키뮤지엄’ 관련 사건을 알아봐 준 정황이 확인됐다. 서울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윤 총경이 2016년 강남서를 떠난 이후에도 부…
17일 피의자로 입건된 버닝썬 미성년자 출입 사건 담당 경찰관에게 대기 발령 조치가 내려진 것으로 확인됐다. 이날 경찰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해당 경찰서 소속 경찰관 A씨를 대기 발령 조치했다. A씨는 지난해 버닝썬에 미성년자 고객이 출입해 술을 마셨다는 신고 사건을 담당했…
가수 승리(29)가 지난 2016년 ‘밀땅포차’ 개업과 관련해 동업자들과 나눈 대화가 추가로 도마 위에 올랐다.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KBS 1TV 뉴스 프로그램 ‘KBS 뉴스9’에서는 승리가 정준영 최종훈과 함께 주점 ‘밀땅포차’ 개업을 준비하던 중 동업자들과 나눈 모바일 메…
이번주(18~22일)부터 슈퍼주총이 시작된다. 12월 결산법인 상장사 2216개중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삼성바이오로직스 등 484개사(21.8%)가 이번주에 대거 정기 주주총회를 연다. ‘승리 쇼크’에 휩싸인 YG엔터테인먼트 주총도 관심사다. 17일 예탁결제월에 따르면 이번주에 …
내기 골프 논란에 휩싸인 배우 차태현과 개그맨 김준호가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와 관련해 경찰은 내기 골프 내용을 분석 중이다.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KBS 1TV 뉴스 프로그램 ‘KBS 뉴스9’는 차태현과 김준호가 수백만 원대의 내기 골프를 친 정황이 포착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