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가수 정준영(30)씨가 경찰에 나와 성관계 동영상 불법 촬영·유포 혐의로 조사를 받는 가운데, 이 혐의와 함께 ‘경찰총장’ 표현으로 논란이 일었던 고위층 연루 의혹도 규명될지 관심이 쏠린다. 이날 정씨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를 …
민갑룡 경찰청장이 ‘버닝썬 사태’와 관련, “경찰 유착 의혹에 관한 수사뿐만 아니라 강도 높은 감찰 활동을 병행해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엄중조치하겠다”고 14일 밝혔다. 민 청장은 이날 오전 국회 행정안전위원회(행안위) 업무보고에 참석, 이같이 말하며 “전국적으로 종합적 수사·감찰 체…
14일 성관계 동영상을 불법으로 촬영·유포한 혐의를 받는 가수 정준영(30)씨가 마약 검사를 위해 경찰에 소변과 머리카락을 임의제출했다. 서울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이날 오전 “정씨를 조사하면서 소변과 머리카락을 임의제출 받았다”고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전날 오후 민갑룡 경찰청장이 …
대검찰청이 국민권익위원회가 수사의뢰한 그룹 빅뱅의 멤버 승리 및 가수 정준영과 관련한 의혹 사건을 서울중앙지검에 배당했다고 14일 밝혔다. 권익위는 지난 11일 오후 승리의 성접대 의혹 및 그가 연루된 서울 강남 클럽 버닝썬과 경찰 간 유착 의혹에 관한 부패행위 신고, 그리고 정준영…
그룹 하이라이트의 용준형이 정준영의 불법 촬영 영상을 본 사실을 시인, 팀에서 탈퇴한다. 용준형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정준영의 불법 영상을 본 뒤 부적절한 대화를 나눈 사실을 파악했다며, 팀에서 탈퇴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소속사는 “…
여성변호사들이 가수 정준영씨의 성관계 동영상 불법 촬영·유포 혐의 ‘2차 가해’에 대한 철저한 수사를 촉구했다. 한국여성변호사회(회장 조현욱)는 14일 ‘불법촬영 피해자에 대한 2차 가해를 즉시 중단하라’는 제목의 성명서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여변은 “지난 12일 정씨가 입건된 …
FT아일랜드의 팬들이 경찰 유착 등 의혹에 휩싸인 최종훈의 퇴출을 요구하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디시인사이드 FT아일랜드 갤러리는 14일 최종훈의 팀 탈퇴를 요구하는 성명서를 발표하고 “실망감을 감출 수 없다”고 밝혔다. 팬들은 성명서를 통해 “다섯 멤버를 모두 지지하고 응원해…
여성들과 맺은 성관계 영상을 상대방의 동의 없이 촬영하고 이를 가수 승리(본명 이승현·29)와 함께 이용하던 카카오톡 단체대화방에 유포한 혐의로 지난 12일 입건된 가수 정준영(30)이 14일 경찰에 출석했다. 정준영은 이날 오전 9시59분쯤 서울 종로구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 …
FT아일랜드 최종훈의 음주운전 보도를 막기 위해 배우 박한별의 남편인 유리홀딩스 유모 대표가 경찰에 청탁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SBS ‘8뉴스’는 13일 최종훈이 2016년 3월경부터 지인들과의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음주운전 보도가 무마됐다는 발언을 했으며 경찰에게 돈을 써서 해결한…
그룹 FT아일랜드의 최종훈의 경찰 유착 의혹이 의심되는 모바일 메신저 대화가 공개됐다. 지난 13일 ‘SBS 8뉴스’는 최종훈이 지난 2016년 음주운전에 적발된 뒤 언론에 보도되지 않도록 경찰과 유착한 정황이 있다며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공개된 대화 내용에 따르면…
'FT아일랜드' 최종훈이 2016년 2월 음주운전이 적발되고 자숙 없이 그해 3월에 '빅뱅' 전 멤버 승리와 대만 클럽을 방문한 것으로 확인됐다. 최종훈은 2016년 2월 서울 이태원에서 경찰의 음주운전 단속에 걸려 250만원의 벌금과 100일 면허정지 처분을 받았다. 이 사건…
가수 승리(본명 이승현·29)의 ‘투자자 성매매 알선 의혹’으로 시작된 사건이 가수 정준영(30)의 불법 촬영·유출 의혹에 이어 경찰 고위층과의 유착 정황까지 터져나오면서 경찰이 ‘누란지세’(累卵之勢)에 놓였다. 민갑룡 경찰청장이 13일 “마치 뒤를 봐 주고 있는 듯한 뉘앙스의 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