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갈라쇼' '스캇 모이어 응원' 피겨스케이팅 선수 스콧 모이어(26·캐나다)가 '피겨 여왕' 김연아(24·올댓스포츠)에게 "넘버원"이라고 찬사를 보냈다. 김연아는 23일(한국시간) 러시아 소치 아이스버그 스케이팅팰리스에서 열린 겨울올림픽 갈라쇼에서 '이매진(imagine)…
'피겨 여왕' 김연아(24)에게 은메달을 준 2014 소치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경기 결과에 대한 논란이 끊이지 않는 가운데, 대회 심판 고위 관계자가 심판 구성에 문제가 있었음을 시인했다. 22일(한국시간)미국 일간지 USA투데이 보도에 따르면, 익명을 요구한 소치동계…
'소트니코바 갈라쇼' 러시아의 아델리나 소트니코바(러시아)가 금메달리스트 답지 못한 불안한 갈라쇼를 선보였다. 소트니코바는 23일(한국시간) 러시아 소치의 아이스버그 스케이팅 팰리스에서 열린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갈라쇼에 참가했다. 이날 소트니코바는 관중의 큰 함…
어두운 링크에 스무번째 순서로 '피겨여왕'이 섰다. 김연아의 이름이 불리자 관객들은 숨을 죽였다. 그의 마지막 무대이자 작별인사는 조용히 시작됐다. 23일(이하 한국시간) 김연아는 러시아 소치 아이스버그 스케이팅 팰리스에서 열린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갈라쇼에서 에이브…
한국 남자 스피드스케이팅 대표팀이 동계올림픽 팀추월에서 사상 첫 메달을 따냈다.이승훈(26·대한항공)-주형준(23)-김철민(22·이상 한국체대)으로 구성된 대표팀은 22일(한국시간) 러시아 소치의 아들레르 아레나에서 열린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팀추월 결승에서 3…
한국 남자 스피드스케이팅 대표팀이 팀추월에서 은메달을 따냈다. 이승훈(26·대한항공)-주형준(23)-김철민(22·이상 한국체대)으로 구성된 남자대표팀은 22일(한국시간) 러시아 소치 아들레르 아레나 스케이팅 센터에서 열린 2014소치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팀추월 결승에서 '…
한국 여자 스피드스케이팅 대표팀이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팀추월에서 8위를 차지했다.노선영(25·강원도청)-양신영(24·전북도청)-김보름(21·한체대)으로 구성된 대표팀은 22일(한국시간) 러시아 소치의 아들레르 아레나에서 열린 여자 팀추월 7-8위 결정전에서 3분11…
'소트니코바 비매너' 러시아 소트니코바의 기자회견 비매너 영상을 본 누리꾼들이 분개했다. SBS 측은 21일(한국시각) 러시아 소치 아이스버그 스케이팅 팰리스에서 열린 여자 싱글 피겨스케이팅 프리스케이팅 경기 후 진행된 메달리스트들의 공식 기자회견 영상을 공개했다. 그 자리에는 …
'김연아 갈라쇼 시간' 누리꾼들이 김연아 갈라쇼 시간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김연아는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 갈라쇼 무대를 앞두고 있다.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갈라쇼는 올림픽 폐막 하루 전인 23일(한국시각) 오전 1시 30분께 이뤄질 예정이다. 김연아는 …
'김연아 서명운동' 석연치 않은 판정으로 금메달을 놓친 '피겨 여왕' 김연아를 위한 재심사 서명운동이 22일(한국시각) 오후 180만 명을 돌파했으나 누리꾼들이 원하는 결과로 이어지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21일 인터넷 청원 사이트 체인지(Change.org)에서는 국제빙상연맹…
'러시아 심판' 김연아(24)가 2위에 머문 2014 소치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경기 결과에 대한 논란이 끊이지 않는 가운데 대회 심판 고위 관계자가 심판 구성에 실제 문제가 있었음을 시인했다. 익명을 요구한 소치동계올림픽 피겨 종목 심판 고위 관계자는 21일(한국시간…
'안현수' '우나리' 안현수가 우나리와 이미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밝혔다. 안현수는 22일(한국시각) 쇼트트랙 남자 500m와 계주 5000m에서 금메달을 따고 대회 3관왕에 오른 뒤 가진 기자회견에서 "저희가 결혼식만 안 올렸을 뿐이지 부부 관계다. 한국에서 혼인 신고를 했다"고 …
'사라휴즈' 미 중서부 권위지 시카고 트리뷴이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김연아(23)를 누르고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금메달을 거머쥔 아델리나 소트니코바(18·러시아)를 2002 솔트레이크시티 동계올림픽 피겨 금메달리스트 사라 휴즈(29·미국)에 비유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트리뷴은 20…
'김연아 시상식' 피겨여왕 김연아(24)가 결국 눈물을 보이고 말았다. 김연아는 22일 새벽(한국시각) 러시아 소치 올림픽 파크에서 열린 여자 피겨 스케이팅 싱글 부문 시상식에 참석해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시상식에서 김연아는 당당한 자태로 시상대에 올라 어느 때보다 환한 미소를 …
'팀추월' 남자 스피드스케이팅 한국 대표팀이 '팀추월' 남자 결승에서 사상 최초 은메달을 확보했다. 22일(이하 한국시각) 새벽 이승훈(26, 대한항공), 주형준(23, 한체대), 김철민(22, 한체대)로 구성된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대표팀은 러시아 소치 아들레르 아레나에서 열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