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27·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귀중한 동점 홈런 포함 멀티히트(한 경기 2안타 이상)를 기록하며 팀의 역전승을 이끌었다. 김하성은 30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의 PNC파크에서 열린 메이저리그(MLB) 피츠버그 파이리츠와 원정 경기에 9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
김하성(27·샌디에이고)이 메이저리그(MLB) 진출 131경기 만에 처음으로 한 경기 3안타 활약을 펼쳤다. 김하성은 29일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 그레이트 아메리칸 볼파크에서 열린 신시내티와의 방문경기에서 9번 타자 겸 3루수로 선발 출전해 2루타 2개를 포함한 4타수 3안타 3…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레스)이 시즌 두 번째 홈런을 터뜨리며 맹활약했다. 시즌 두 번째 실책도 있었지만 팀의 역전승을 이끌었다. 김하성은 27일(한국시간)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의 그레이트 아메리칸 볼파크에서 열린 신시내티 레즈와 2022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원정경기…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시즌 2호 홈런을 터뜨렸다.김하성은 27일(한국시간)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 그레이트아메리칸볼파크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MLB) 신시내티 레즈와 경기에 9번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 첫 타석에서 아치를 그렸다.0-1로 뒤지던 3회초 2사 후 타석…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김하성이 10경기만에 첫 홈런포를 쏘아 올렸다. 팀은 4연승을 질주했다. 김하성은 21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열린 MLB 신시내티 레즈와 경기에서 9번 타자 3루수로 선발 출전했다. 김하성은 이날 4타수 1안…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3연승을 질주했으나 김하성은 3경기 연속 안타에 실패하며 타율이 0.208로 하락했다. 샌디에이고는 20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신시내티 레즈와 경기에서 6-2로 이겼다. 3연승을 거둔 샌디에이고는…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레스)이 시즌 두 번째 적시타를 날리며 유망주 CJ 에이브럼스와 경쟁을 본격화했다. 김하성은 19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펫코 파크에서 열린 신시내티 레즈와 2022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홈경기에 유격수 겸 8번 타자로 나서 4회…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27)이 대타로 나서 침묵했다. 김하성은 17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 경기에 선발 제외됐다. 벤치를 지키던 그는 팀이 1-5로 끌려가던 8회 선두 맷 비티의 대타로 타석에 섰…
김하성(27·샌디에이그 파드리스)이 시즌 첫 타점을 수확하고 전력 질주로 동점 득점까지 올렸지만 팀은 패배했다.김하성은 16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펫코파크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MLB)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의 경기에서 9번 타자 겸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 3…
김하성(27·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4경기 만에 선발 출전 기회를 잡았다. 상대팀의 우완 투수가 선발 등판하는 경기에 선발 라인업에 포함된 것은 시즌 처음이다. 김하성은 16일 오전 10시40분(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펫코파크에서 열리는 메이저리그(MLB) 애틀랜…
타격 슬럼프는 있어도 빠른 발은 꾸준하다는 말이 있다.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레스)이 ‘호타’를 선보이진 못했지만 자신의 ‘준족’으로 존재감을 알렸다. 김하성은 12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 2022 미국 프로야구 메이…
3경기 만에 출전한 김하성(27·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시즌 첫 장타를 터트리며 존재감을 보였다. 또 세 번이나 출루하며 팀의 대승에 힘을 보탰다. 김하성은 11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의 체이스 필드에서 열린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 메이저리그(MLB) 원정 경기에 9번 …
김하성(27·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마지막 시범경기에서도 안타를 기록하며 새로운 시즌 준비를 기분 좋게 마쳤다. 김하성은 6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오리아의 피오리아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시범경기에 9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 1…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김하성(27)이 시범경기 1호 홈런을 터뜨렸다. 김하성은 5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서프라이즈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MLB) 시범경기’ 텍사스 레인저스와의 경기에 2루수 겸 8번타자로 선발출전, 스리런 홈런과 3루타를 터뜨렸다. 이날 김…
김하성(27·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메이저리그(MLB) 시범경기에서 3경기 만에 안타를 생산했다. 김하성은 3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굿이어 볼파크에서 열린 신시내티 레즈와의 메이저리그 시범경기에서 2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 2타수 1안타 1볼넷 1도루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