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준(26)이 메이저리그(MLB) 콜업 하루 만에 마이너리그로 내려갔다. 피츠버그는 31일(한국시간) 박효준을 마이너리그로 보내고 대만 출신 내야수 장위청을 메이저리그 로스터에 합류시켰다고 밝혔다. 또한 장위청을 40인 로스터에 올리기 위해 내야수 콜 터커를 양도지명 처리했다. …
마이너리그로 내려간 박효준(26·피츠버그 파이리츠)이 스리런 아치를 그렸다. 구단 산하 트리플A 인디애나폴리스 인디언스에서 뛰는 박효준은 25일(한국시간) 미국 인디애나주 인디애나폴리스의 빅토리필드에서 열린 2022 마이너리그 콜럼버스 클리퍼스(클리블랜드 가디언즈 산하)와 경기에 …
미국 진출 후 처음으로 메이저리그(MLB) 개막 로스터(28명)에 이름을 올렸던 박효준(26·피츠버그 파이어리츠)이 보름 만에 마이너리그로 내려갔다. 피츠버그는 23일(한국시간) 박효준을 마이너리그 트리플A 인디애나폴리스 인디언스로 보냈다. 대신 손목 부상에서 회복한 주전 우익수 앤…
6경기 만에 선발 출전 기회를 잡은 박효준(26·피츠버그 파이리츠)이 시즌 첫 장타를 때리며 역전승의 발판을 마련했다. 박효준은 22일(한국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의 리글리 필드에서 열린 메이저리그(MLB) 시카고 컵스와 원정 경기에 9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 두 번째 …
박효준(26·피츠버그 파이리츠)이 적시타로 시즌 첫 타점을 신고했다.박효준은 16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의 PNC파크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MLB)’ 워싱턴 내셔널스와의 홈경기에 유격수 겸 9번타자로 선발출전해 3타수 1안타 2타점을 기록했다.0-3으로 끌려가…
메이저리그(MLB) 피츠버그 파이리츠의 내야수 박효준(26)이 2경기 연속 침묵했다. 박효준은 15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 PNC파크에서 열린 2022 MLB 워싱턴 내셔널스와의 경기에 9번 타자 겸 우익수로 선발 출전, 3타수 무안타 2삼진을 기록했다. 전날 시…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피츠버그 파이리츠의 박효준이 볼넷 후 득점으로 팀 승리를 도왔다. 박효준은 14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 PNC파크에서 치러진 시카고 컵스와의 경기에서 9번 타자 우익수로 선발 출전해 2타수 무안타 1득점 1볼넷 1삼진을 기록했다. 2…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의 박효준(26)이 시범경기에서 6경기 연속 안타를 날렸다. 박효준은 5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로소타의 에드 스미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MLB) 시범경기’ 볼티모어 오리올스와의 경기에 2루수 겸 7번타자로 선발 출전, 3타수 1안타 1볼…
피츠버그 파이리츠의 박효준이 팀의 대량 득점에 물꼬를 트는 2루타를 때리며 올 시즌 주전 도약의 기대감을 부풀렸다. 박효준은 3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포트 마이어스의 젯블루파크에서 열린 보스턴 레드삭스와 2022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스프링캠프 시범경기에 우익수 …
메이저리그(MLB) 피츠버그 박효준(26·사진)이 이번 시즌 자신의 첫 시범경기 첫 타석에서 홈런포를 터뜨리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박효준은 24일 미국 플로리다주 레이클랜드 퍼블릭스 필드 앳 조커 마천트 스타디움에서 열린 디트로이트와의 시범경기에서 2번 타자 겸 2루수로 선발 …
피츠버그 파이리츠 박효준(26)이 시범경기 첫 타석에서 홈런포를 신고했다. 박효준은 24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레이클랜드 퍼블릭스 필드 앳 조컨 머천트 스타디움에서 열린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와 시범경기에 2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 홈런 하나를 때려내며 2타수 1안타 1타점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메이저리그(MLB) 피츠버그 파이리츠의 내야수 박효준(26)이 격리 생활을 마치고 15일 출국한다. 박효준의 소속사인 에이스펙코퍼레이션 측은 박효준이 이날 피츠버그 스프링캠프 합류를 위해 출국한다고 밝혔다. 피츠버그는 미…
메이저리그(MLB) 데뷔 시즌을 치른 박효준(25·피츠버그 파이리츠)을 향한 긍정적인 전망이 나왔다. 미국 프로스포츠 팬 매체 ‘팬사이디드’는 22일(이하 한국시간) 박효준이 2022 시즌 개막전 명단에 이름을 올릴 가능성이 크다고 예상했다. 매체는 “팀에 마땅한 2루수, 유격수,…
메이저리그(MLB)에 진출한 김하성(26·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마지막 경기에서 안타를 치지 못하면서 타율 0.202로 첫 시즌을 마쳤다. 김하성은 4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의 2021 메이저리그 원정경기에서 6회…
박효준(25·피츠버그 파이어리츠)이 동점 적시 3루타를 때려내며 팀의 역전승에 앞장섰다. 박효준은 29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의 PNC파크에서 열린 2021 메이저리그(MLB) 시카고 컵스와의 경기에서 8번 타자 겸 3루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1안타 2타점 1득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