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택규 대한배드민턴협회 회장의 재선이 불발됐다. 결격자로 입후보가 불허됐다. 배드민턴협회 선거운영위원회는 제32대 회장 선거 후보 등록 마감일인 8일 위원장 명의로 공고를 내고 “선거 관련 규정에 따라 김택규 후보의 후보자 결격사유를 심사한 바, 관련 규정 및 정관에 따라 후보자 등록…
메이저리그(MLB) LA 다저스와 계약하고 미국으로 건너가는 김혜성이 다저스를 택한 이유를 직접 언급했다. 김혜성의 전 소속팀 키움 히어로즈는 7일 구단 공식 유튜브에 김혜성과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2017년 신인 드래프트에서 2차 1라운드 전체 7순위로 넥센 히어로즈(현 키움) 지명…
제55대 대한축구협회장 선거가 중단되면서 4연임에 제동이 걸린 정몽규 회장이 재판부 결정을 존중한다면서 향후 선거운영위원회의 결정을 따르겠다고 밝혔다.정 회장은 8일 보도자료를 통해 “축구협회장 선거가 회장선거금지 가처분 인용으로 이날 열리지 못했다”며 “재판부 결정을 존중하며, 제기…
“새 마운드에 오르니 마음이 더 들끓어요.”2025시즌 프로야구 한화의 새 안방구장이 될 대전 베이스볼드림파크(가칭)를 찾은 신인투수 정우주(19)는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달 초 막바지 공사가 한창인 야구장 마운드에 오른 정우주는 “관중석 앞에 안전그물이 설치된 걸 보니 정말 시…
“손흥민이 리버풀 소속 선수라면 지금보다 더 뛰어난 득점력을 보였을 것이다. 거꾸로 모하메드 살라가 현재 어려운 상황에 부닥친 토트넘에서 뛴다면 그 대단한 성과를 재연할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다.”토트넘 홋스퍼의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이 리버풀과 2024-25 리그컵(카라바오컵) 4…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 진출하는 윤이나(22)가 많은 것을 배우겠다는 겸손한 자세를 보이면서도 “신인왕 타이틀을 획득하고 싶다”는 다부진 포부를 전했다.윤이나는 8일 서울 중구의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 테일러메이드의 Qi35 드라이버 시리즈 공개 행사에 참석,…
메이저리그 LA 다저스와 계약을 맺은 국가대표 내야수 김혜성(26)이 미국에서의 활약을 다짐했다. 박찬호, 류현진(한화) 등 선배들이 다저스에서 활약하는 것을 보고 자란 김혜성은 이제 자신이 직접 다저스 유니폼을 입고 로스앤젤레스의 다저 스타디움에서 뛸 시간을 기다리고 있다.키움 히어…
프로농구 올스타전 티켓 예매가 오는 13일 시작된다.KBL은 8일 “1월 13일 오후 2시 30분부터 2024-25 KCC 프로농구 올스타전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올스타전 티켓은 플로어석, 1층 R석, S석과 2, 3층 일반석 및 커플석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KBL 통합 홈…
태권도가 2026젼 다카르 유스올림픽에서 3대 메달 종목이 됐다. 8일 세계태권도연맹(WT)에 따르면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집행위원회는 지난달 다카르 유스올림픽 메달 종목과 참가 선수 쿼터를 결정하면서 태권도에 11개의 금메달을 확정했다. 다카르 유스올림픽에서는 2700여명의 선수…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에서만 10년째 뛰어온 손흥민의 총연봉 수익은 얼마나 될까.2025년 6월 계약이 만료 예정이었던 손흥민은 전날 1년 연장 옵션을 발동해 2026년 여름까지 토트넘 유니폼을 입게 됐다.2015년 8월 레버쿠젠(독일)을 떠나 토트넘과 …
제55대 대한축구협회장 선거에 출마한 신문선 후보가 대한축구협회 선거운영위원회를 향해 쓴소리를 냈다.신 후보는 8일 “오늘 치러질 예정이었던 축구협회 회장 선거가 어제 법원으로부터 축구협회장 선거 금지 가처분 신청이 인용되며 선거를 치르지 못하게 됐다”며 “이는 오롯이 축구협회 선거운…
손흥민(33)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과의 동행을 1년 더 이어가게 되면서 팀의 ‘신입생’ 양민혁(19)과의 동반 출전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토트넘은 7일 구단 인스타그램에 손흥민과 양민혁이 함께 훈련하는 영상을 올렸다. 양민혁이 실내 훈련장에서 매트에 누워 몸을…
김혜성(26)을 영입한 메이저리그(MLB) LA 다저스가 추가 보강에 나설 것이라는 전망이 제기됐다. 로스터 확보를 위해 기존 선수들을 정리할 수 있다고 봤는데, 김혜성의 포지션 경쟁자들이 언급돼 눈길을 끈다.MLB 공식홈페이지 MLB닷컴은 8일(한국시간) “다저스는 중견수와 내야수의…
LA 다저스와 계약하며 미국 진출 꿈을 이룬 김혜성(26)의 예상 성적이 나왔다. ESPN에 따르면 다른 리그의 기록을 전환해 MLB의 성적을 예상하는 클레이대븐포트닷컴은 김혜성이 빅리그 데뷔 첫 해인 2025시즌 타율 0.270에 도루 27개, 홈런 9개를 기록할 것으로 내다봤다. …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와 동행을 1년 더 이어가게 된 ‘캡틴’ 손흥민이 환하게 웃었다.토트넘 구단은 7일(현지시각) 공식 채널을 통해 “손흥민에 대한 계약 연장 옵션을 행사한다”며 “계약은 이제 2026 여름까지 유효하다”고 밝혔다.2015년 8월 토트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