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5
구독
최근 메디힐 골프단은 지난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공동 다승왕(3승)을 차지한 5명 중 3명의 선수를 폭풍 영입했다. KLPGA투어의 인기 스타인 박현경(25)과 이예원(22)을 데려왔고, 지난 시즌 ‘깜짝’ 3승을 하며 인기몰이를 시작한 배소현(32)과도 계약했다. 실력과…
남자 테니스 세계랭킹 7위 노바크 조코비치(38·세르비아)가 ‘영욕(榮辱)’의 호주오픈에서 역대 메이저대회 최다인 25승에 도전한다. 조코비치는 12일 호주 멜버른에서 개막하는 시즌 첫 메이저대회 호주오픈에 출전한다. 지난해 파리 올림픽 남자 단식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며 ‘커리어 골든…
세월 앞엔 장사 없다. 2010년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를 지배했던 투수 맥스 셔저(41)와 클레이턴 커쇼(37)가 자유계약선수(FA) 시장에서 좀처럼 새 팀을 찾지 못하고 있다. 두 선수 모두 사이영상 3회 수상에 빛나는 명예의 전당 입성 후보들이지만 당장 올해 어떤 유니…
레알 마드리드의 호드리구(왼쪽)가 10일 사우디아라비아 제다의 킹 압둘라 스포츠 시티에서 열린 2025 수페르코파 데 에스파냐(스페인 슈퍼컵) 마요르카와의 준결승전에서 파블로 마페오의 거친 수비에 쓰러지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는 3-0으로 승리를 거두고 13일 같은 장소에서 ‘전통의 …
대한축구협회 선거운영위원회가 총사퇴하면서 제55대 대한축구협회 회장 선거 일정이 전면 백지화됐다. 축구협회 선거운영위는 10일 “위원회가 정상적으로 맡은 바 책임을 다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했다. 심사숙고 끝에 위원 전원 사퇴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축구협회는 이날 “선거운영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