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1,699
구독
◇뷰티 키워드 1 업그레이드 된 화이트닝 아이템 이번 시즌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화이트닝 제품. 피부를 하얗게 만드는 화이트닝에 머무는 것이 아니라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기능을 갖췄다. 설화수 자정미백에센스 그늘이 드리워진 듯 칙칙해지는 ‘피부 그늘화’ 현상을 해결한다. 백…
▼Beauty Brand News ▼ 아베다 지구의 달 캠페인 지구의 달인 4월 한 달 동안 전 세계 어린이들의 미래를 밝게 밝혀줄 ‘라이트 더 웨이TM’캔들을 판매한다. 판매 수익금은 환경 단체 ‘글로벌 그린 그랜츠 펀드’에 전달된다. 캔들을 하나 구입하면 인도에…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봄날의 여유를 즐기세요∼ 달콤하고 향긋한 ‘애프터눈 티 세트’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바에서 신선한 제철 과일로 만든 디저트와 함께 향긋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트로피칼 타르트, 무화과 마카롱, 민트 마쉬멜로우, 화이트 래밍턴 등 입에서 …
동아일보 골든걸의 쿠킹 클래스 ‘골든걸 쿠킹 크리에이티브(Goldengirl Cooking Creative)’에서 독자들을 대상으로 블로그 이벤트를 엽니다. 테마는 ‘특급호텔 셰프가 만든∼ 플로리다 내추럴 주스 요리’입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벨레상스 서울 호텔(전 르네상스 서울…
따뜻한 햇살과 흐드러지게 피는 꽃들에 마음 설레는 봄이 왔다.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가까운 야외로 피크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맛있는 도시락뿐 아니라 무알콜 스프링 칵테일을 한잔 곁들이면 더 낭만적일 것이다. 봄 햇살이 따사롭게 느껴지던 지난 3월 16일, 동아일보 골든걸은…
스마트한 조리 도구는 요리할 때의 수고를 덜고 조리 시간을 단축하는데 도움이 된다. 특히 재료를 다지는 것처럼 손이 많이 가는 일이라면 더욱 그렇다. 타파웨어의 ‘터보 차퍼 플러스 세트’는 재료를 쉽게 다져 요리 시간을 단축해주는 스마트한 요리 도우미 아이템이다. 터보 차퍼 플러…
조용한 한남동 골목길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컨셉트 숍 ‘510 파인 애비뉴(PINE AVENUE)’. 눈에 확 뜨이는 흰색 인테리어와 멀리서도 느껴지는 꽃향기가 발걸음을 멈추게 한다. 매장에 들어서면 풍성한 빈티지 수국이 가장 먼저 눈길을 끈다. 공간 곳곳에 자리한 컬러풀한 꽃은 마치…
《한 잔의 커피로 쌓인 스트레스를 푸는 직장인들에게 사무실에서 언제라도 신선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캡슐커피 정기구독 서비스’가 인기다. 내 책상 위에 작은 카페를 만들 수 있고 비용은 물론 시간과 노력까지 절약할 수 있어 일석삼조다.》 기업 마케팅팀에 근무하는 회사원 이지혜(31…
“대학생 때 풍물패 활동을 열심히 했어요. 제가 여성스러운 타입은 아니었죠. 화장품에 관심도 별로 없었습니다. 그런데 첫 직장으로 화장품 회사에 들어갔어요(웃음). 면세점 영업 파트여서 선뜻 선택한 것 같습니다.” 라프레리, 바디샵, 겔랑 등 수입화장품 업계에서 10여 년의 경…
조깅, 바이크, 캠핑, 피크닉 등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기 좋은 계절이다. 하지만 강력해진 봄 자외선에 내 피부는 과연 안전할까? 선케어 브랜드 1위인 시세이도의 혁신적인 자외선 차단 시리즈, 일명 ‘파란 자차’, ‘하늘 자차’와 함께라면 그 어떤 외부 환경에서도 당당하게 맞서 싸울 …
《패션 브랜드와의 컬래보레이션을 통해 메이크업에 색다른 디자인을 입힌 헤라에서 세 번째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 번에 함께 한 패션 브랜드는 니콜라스 컬크우드다. 니콜라스 컬크우드는 영국의 세계적인 신발 디자이너로 건축적인 요소에 다양한 가죽과 소재를 믹스 매치한 디자인으로 큰 반향을 …
뮤지컬 ‘아마데우스’ 프랑스 오리지널 팀 아시아 최초 내한 공연 프랑스를 비롯해 유럽 전역에서 관객에게 호평을 받았던 ‘아마데우스’ 프랑스 오리지널 팀이 아시아 최초로 내한 공연을 갖는다. 동명의 영화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뮤지컬 ‘아마데우스’의 원제는 ‘모차르트 오페라 …
은근히 기다려지는 3월14일 화이트데이. 그에게 사랑의 고백과 함께 아름다운 주얼리를 선물받는다면 최고의 커플 기념일이 되지 않을까. 스타일러스 ‘영원한 사랑의 약속’을 의미하는 남녀 커플링이 포인트인 목걸이. 여자 반지와 남자 반지가 연결된 디자인이 로맨틱한 느낌을 자아 낸다…
까르띠에 보석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컬러가 화사하고 경쾌한 스프링 룩을 연출해 주는 미니 백. 그린, 옐로, 레드 등 다양한 컬러가 있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이 있다. 디올 다양한 실루엣이 연출돼 옷차림에 따라 색다른 느낌을 살릴 수 있는 토트 백. 탈부착이 가능한 ‘D’ …
스트레스로 울적할 때, 좋은 친구들과 티타임을 가질 때, 사랑하는 이와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을 때, 우리에게 필요한 건 바로 달콤한 디저트다.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생오렌지, 생자몽을 수확한 그날 바로 짠 100% 착즙 주스 ‘플로리다 내추럴’이 헬스 & 뷰티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