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은 웅장하고 아름다운 건축물과 계절마다 색다른 매력을 뿜어내는 도시들로 사계절 내내 여행객들이 끊이지 않는다. 하지만 코끝이 시린 겨울, 유럽이 더욱 사랑받는 이유가 있다. 바로 크리스마스 마켓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대개 11월부터 유럽의 크고 작은 마을들은 크리스마스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르베이지가 론칭 10주년을 맞아 기념 컬렉션을 출시하고 배우 전도연을 브랜드 뮤즈로 선정했다. 르베이지는 올 가을·겨울 콘셉트를 ‘타임리스 클래식(Timeless Classic)’으로 정하고 2009년 론칭 당시 인기를 끈 상품들을 2019년 버전으로…
한진관광(대표 박인채)의 대한항공 이집트 직항 전세기 여행상품이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이미 올해 초 판매가 완료된 이 상품은 고객들의 성원으로 재출시했다. 더위가 한풀 꺾여 시원한 중동의 여행 최적기인 10월 12, 19, 26일 3회와 12월 21일부터 내년 2월 22일까지 매주 …
양자강이라고 불리는 중국 장강(長江)은 중국에서 가장 긴 강으로 세계에서 세 번째로 길다. 수만 년 중국 역사를 지켜보며 유장하게 흘러 내려온 이 강 하류 지역에 세계 최대 규모인 삼협(三峽)댐이 2008년 완공되면서 최고급 크루즈선을 운항하기 시작했다. 이 크루즈 여행은 바다에…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축제로 자리 잡은 강남페스티벌이 26일부터 내달 5일까지 ‘센세이션, 2019 강남’이라는 슬로건으로 강남의 문화관광 자산을 집대성한 축제의 장이 열린다. 강남 전역을 무대로 펼쳐지는 페스티벌인 만큼 강남구민들은 물론 강남을 찾은 모든 이에게 잊지 …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인생 버킷리스트. 트레킹이나 등산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히말라야를 걸어보는 것을 꿈꿀 것이다.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중국과 인도 사이에 걸쳐 있는 총 길이 2400km의 히말라야는 ‘세계의 지붕’이라는 별칭답게 세계 최고봉 에베레스트를 …
베트남에서 가장 큰 섬이자 베트남의 ‘제주도’라고 불리는 푸꾸옥은 섬 전체가 청정구역으로 이뤄진 만큼 혼자만 알고 싶은 숨겨진 명소이기도 하다. 깨끗한 자연환경 외에도 놀이공원, 해변·섬 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와 관광 명소들이 있다. 다낭에 이어 새롭게 떠오르는 베트남 푸꾸옥으로 가…
삼성물산 리조트부문(대표 정금용)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100만 송이 장미가 만개한 야외 정원에서 가을 입맛 사로잡는 세계 바비큐 축제를 연다. 27일부터 10월 9일까지 장미원에서 13일간 펼쳐지는 에버랜드 ‘레드 앤 그릴 바비큐 페스티벌(Red & Grill Barbec…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는 잦은 외식, 불규칙한 식사 습관 등 현대인의 식습관으로 늘어나는 체지방과 콜레스테롤 관리에 특화된 ‘메타그린’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메타그린은 잦은 외식으로 인한 밥, 라면, 빵 등 고탄수화물, 고당류,…
아침저녁으로 제법 날이 차다. 늘 그렇듯 짧은 가을이 지나고 금세 겨울이 올 것이다. 수많은 여행객들이 추위를 피해 가장 여행하고 싶은 지역으로 손꼽는 겨울 해외여행지는 단연 호주와 뉴질랜드다. 천혜의 자연과 세련된 도시,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과 맑은 공기까지 팔방미인 같은 이 나라들…
깊어가는 가을. 붉어졌다가 노랗다가 가끔은 하얗고 아주 많은 부분은 푸른가 싶더니 그 사이 연두색도 보이고 검붉은 잎들과 주홍도 섞여 있다. 이런 색들이 모여 하나의 커다란 그러데이션을 이루고 화려한 컬러의 향연이 눈에 들어오면 여행자의 마음은 잠시 들뜬다…
동아일보사는 ‘출발! 비디오 여행’을 진행한 국내 최초 영화 전문 아나운서, 홍은철 씨가 동행하는 ‘아름다운 영화풍경 테마여행’에 참가자를 모집한다. ‘시네마 천국’, ‘대부’, ‘일 포스티노’, ‘태양은 가득히’, ‘리플리’, ‘폼페이 최후의 날’,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기’…
야외활동을 즐기기 좋은 계절이다. 무더웠던 여름과 이별하고 가을의 정취를 느끼기에 산행만큼 좋은 것은 없다. 산행을 즐기기에 앞서 일교차가 심한 가을 날씨와 변덕스러운 산 속 환경에 대처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기에 스타일까지 더하면 금상첨화다. 아웃도어 …
직판 여행사 KRT(대표 장형조)가 중남미 6개국 완전 일주 17일 상품을 출시했다. 중남미는 장거리 비행, 만만치 않은 가격대, 언어 장벽 등 큰마음 먹고 떠나야 하는 여행지다. 그렇기에 자주 가기가 쉽지 않다. KRT는 생애 단 한 번일지 모르는 특별한 여행을 위해 남미에서 꼭 보…
인삼 수확철인 9∼10월에는 전국적으로 인삼 축제가 열린다. 올해에는 전국 14곳에서 인삼 축제가 개최되는데, 현장에서는 인삼을 직접 맛보고 다채로운 문화행사도 즐길 수 있다. 경기도에서는 화성인삼축제(10월 12∼13일, 화성시 서신면 궁평항 광장)을 시작으로 개성인삼축제(10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