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에도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 아모레퍼시픽은 겨울철 레저활동에 따라오는 미세먼지에 대응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미세먼지 노출 후 1시간만 지나도 피부 밸런스가 무너지기 때문에 근본적으로 미세먼지를 막아 주고 보호해주는 케어가 필요하다. 프리메라는 안티폴루션, 톤업 기능…
여행 고수들 사이에서 주목받는 여행이 있다. 바로 크루즈 여행이다. 특히 유럽을 가로지르는 론강, 라인강, 다뉴브강을 따라 즐기는 리버크루즈는 패키지 여행으로 가기 힘든 유럽의 소도시를 기항할 수 있어 더욱 인기가 높다. 여행 내내 창 밖으로 펼쳐지는 유럽의 아름다운 풍광과 맛있는 음…
아시아 대륙 중앙부를 관통하고 있는 총길이 2400km의 히말라야는 ‘세계의 지붕’이라는 별칭답게 세계 최고봉 에베레스트를 비롯한 8000m급 이상의 14개 고봉이 있는 산맥이다. 트레킹을 좋아하는 트레커들이라면 누구나 가장 가보고 싶은 곳이다 보니 매년 9월에서 5월까지 히말라야를 …
다카마쓰는 시코쿠 지방 가가와현에 위치한 관광도시로 하루에 한 편 직항이 뜬다. 시코쿠 지방은 예술, 온천, 다양한 명소들을 즐기기 위해 연간 30만 명이 넘는 방문객들이 찾는 곳이다. 다카마쓰는 예술과 먹거리의 도시로 유명하다. 한국인에게도 점차 알려지고 있고 일본 특유의 관광…
‘잘 먹고, 잘 보고, 잘 쉬자!’ 일본 돗토리현의 소도시 요나고는 잘 알려지지 않은 힐링 여행지이다. 최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가족은 물론이고 낭만적인 휴양을 꿈꾸는 연인들까지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다. 특히 한국의 계절과 비슷한 일본 특성상 천혜의 자연과 소박한 전통,…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이 다가왔다. 설날을 맞아 새해 건강과 행운을 비는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설날은 물론 곧 다가올 봄 시즌까지 실용적으로 입을 수 있는 아우터를 선물로 제안했다. 따뜻한 게 최고! 중장년층 보온 제품이 제격 …
한국관광공사의 발표에 따르면 2019년 국내 여행 트렌드는 ‘다세대 가족여행’ 확대와 다양한 체험을 즐기는 ‘레저 여행’ 등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연중 ‘여행 시대’를 이어 갈 것으로 전망했다. 또한 지난해부터 도입된 ‘주 52시간 근무제’와 ‘워라벨’ 트렌드의 확산으로 퇴근 시…
매년 이맘때가 되면 아름다운 설경을 만끽하고자 겨울 산행을 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겨울 산행은 산악 조난사고와 예상치 못한 사고로 부상을 입기 쉬우므로 철저한 대비가 필요하다. 재난연감 통계에 따르면 겨울철 산행 안전사고는 월평균 430건 발생했으며, 1월이 508건으로 가장 많았…
일본의 최북단에 위치한 홋카이도(北海道)는 일본 총 면적의 22%를 차지하는 섬으로 사계절이 뚜렷해 계절마다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낸다. 여름에 비해 긴 편에 속하는 겨울이면 새하얀 겨울왕국으로 변신해 여행객들을 동화 속 세상으로 안내한다. 이곳은 다른 지역보다 적설량이 많고 스노 파우…
고령화에 따른 의료비 증가와 길어진 노후에 대비하기 위해 보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삼성화재는 고객에게 재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전문가를 리스크 컨설턴트(Risk Consultant)의 머리글자를 따 ‘RC’라고 부른다. 단순히 보험을 파는 사람이 아니라 전문지식을 …
두뇌 건강을 위해서는 뇌혈관에 원활한 혈액순환이 이뤄져야 하는 동시에 충분한 영양 공급이 충족돼야 한다. 오메가3의 일종인 DHA는 두뇌를 구성하는 성분이다. 성장기 어린이나 장시간 공부에 집중해야 하는 수험생, 고난이도 업무를 하는 직장인, 기억력이 저하되는 중장년층을 위한 식품에 …
연말에 비과세 혜택이 종료되는 해외주식형 펀드에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다. 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비과세 해외주식형 펀드 판매금액은 9월 들어 처음으로 3000억 원대를 돌파한 데 이어 10월 4935억원, 11월 8546억원으로 급증했다. 11월 말 현재 총 판매금액은 3조8068억 원…
동해안은 여름 뿐만 아니라 겨울에도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여행지다. 그중에도 속초 설악산 강릉 정동진 등의 유명한 관광지나 바닷가는 대부분 여러번씩 다녀왔을터. 올 겨울 동해안에서 바다 뿐만 아니라 좀 더 정취넘치는 여행을 꿈꾸고 있다면 추천하고 싶은 곳이 있다. 동해 최북단 고성군에…
《 한국인에게 위암은 떨치기 힘든 공포다. 남자 암 발생률 1위고, 암 사망률은 폐암에 이어 2위일 정도로 높다. 여자는 위암이 암 사망률 3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처럼 한국인에게 대표적으로 발생하는 위암의 원인, 치료, 예방 등을 한눈으로 볼 수 있는 인포그래픽을 …
《 사라테는 사모라를 잡고, 고메즈는 사라테를 잡고,산체스는 고메즈를 잡고…. 이 대목에서 벌써 가슴이 부르르 떨린다면 당신도 ‘올드복서’ 후보다. 1970¤80년대 경량급 KO왕들의 꼬리 무는 명승부를 황홀하게 지켜봤고, 홍수환의 영화 같은 4전5기에 전율했으며, 김태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