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 사고력 기반의 수학·과학 유아영재교육 와이키즈가 오는 6월 11일(일) 와이키즈 교사들의 지식 나눔·도전·단합을 위한 축제인 ‘제2회 와이키즈 한마음 페스티벌’을 ‘대전 동구 청소년 자연수련원’에서 개최한다. 전국에 있는 와이키즈 교사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한마음 페스티벌은 크게 2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우선, 전국 센터에서 선정된 우수 교사들의 사례 발표가 진행된다. 이를 계기로 와이키즈 교사들은 다양하고 창의적인 교수법을 공유하게 된다. 또한, 도전과 협동으로 함께 여러 미션을 해결해 보며 소통과 공감의 의미를 되새겨 볼 계획이다.
■코레일과 함께 ‘사랑여행 KTX타고 서울로 7017 보고’
KTX 최대 50% 할인 받고 ‘서울로 7017’구경하자
코레일이 서울로 7017(서울역 고가공원) 개장을 맞아 ‘사랑여행 KTX 타고 서울로 7017 보고’ KTX 사랑묶음 자유여행상품을 출시한다. 이 상품은 기차를 타고 서울역에 도착하여 ‘서울로 7017’을 구경하고, 서울 주요 관광명소를 순환하는 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하여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도록 기획된 관광상품으로 일부 열차의 경우 최대 50%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울로 7017은 서울역 고가 도로를 ‘차량길’에서 ‘사람길’로 재생하고, 지역 활성화와 도심활력 확산에 기여하는 사람중심 도시재생의 일환으로 조성된 공원으로, 기차를 타고 서울역에서 내리면 도보로 쉽게 둘러볼 수 있는 곳이다.
서울 시티투어버스는 남산, 경복궁, 인사동, 남대문시장 등 서울의 주요 관광명소를 30분 단위로 순환하는 관광전용버스로, 이 버스를 타고 편안하게 서울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다.
50% 특가 열차는 최근 코레일이 출시한 ‘사랑여행 KTX 묶음상품’으로 이용 가능하다. ‘사랑여행 KTX 묶음상품’은 가족, 친지, 친구 등 2명 이상(최대 9명까지)이 함께 출발일 기준 7일 이내의 KTX를 왕복으로 이용할 경우 반값으로 구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
권영석 코레일서울본부장은 “‘사랑여행 KTX 타고 서울로 7017 보고’ 상품을 통해 서울로 7017이 새로운 관광명소로 부각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서울역 주변 관광자원을 활용한 상품개발을 통해 지역관광활성화 및 철도 관광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