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에서는 21세기 기업 경영에 필요한 핵심 역량인 ‘문화리더십’을 갖춘 경영자를 양성하기 위해 제4기 “문화예술 최고위 과정(ACA)”의 신입원우를 모집하고 있다.
2018년도 4기를 모집하고 있는 본 과정은 지난 3년 동안 매 기수 50명 이상의 원우가 수료하였을 만큼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특별히 이번 4기는 수준 있는 문화예술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강의와 연계된 문화예술 활동(뮤지컬, 미술, 발레, 음악, 연극, 영화, 사진 등)을 매달 1회씩 진행하여 문화예술 이해도를 높이는 것에 크게 중점을 두고 있다.
본 과정의 주요 강사진은 요리 연구가 백종원, 연극배우 김수로, 요리하는 PD 이욱정, KBS 라디오 음악평론가 장일범, 사진작가 조선희, 문학평론가 박동규, 사비나미술관장 이명옥 등 문화예술 관련 명사들로 구성되어있다.
원우 특전으로는 과정 수료 이후에도, 수업 재수강을 원하는 경우 청강할 수 있는 권한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개인의 문화예술 이해도 향상과 비즈니스 연계에도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제4기 문화예술 최고위 과정 원서 접수 기간은 3월 21일까지며 수업은 2018년 3월 28일∼ 11월 28일까지 매주 수요일 18시부터 21시 30분까지 진행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