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교육 대표 브랜드 한우리독서토론논술(대표 김희선)이 신학기를 맞아 3월 31일까지 프로그램 상담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자녀 교육의 방향성을 고민하는 학부모들을 위해 마련됐다. 한우리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하기’ 아이콘을 클릭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신청이 끝나면 3일 이내로 한우리 전문 독서지도사를 통한 전화 상담이 진행된다. 전화 상담에서 학부모들은 한우리 프로그램에 대해 궁금했던 모든 것을 상담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평소 궁금했던 독서교육의 효과, 교과 공부의 방향성 등에 대해서도 상담할 수 있다. 6세 이상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인터파크 도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 3000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우리의 독서 교육 프로그램은 통합적 독서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비판적 읽기 능력, 창의적 문제해결 능력, 논리적 표현능력을 효과적으로 키울 수 있게 돕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프로그램으로는 △유아 발달 특성에 맞춘 수업으로 기초 국어 능력과 상상력 향상을 돕는 ‘꿈꾸는 새싹’ △교과 연계 독서를 통해 배경지식을 확대하고 토의·토론을 하며 창의적·비판적 표현력을 키우는 초등학생 대상 ‘생각하는 나무’ △중고등 교과 과정과 연계된 통합 논·구술 활동을 하며 전략적 독해력과 고등사고력을 키우는 ‘소크라테스’ 등이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