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를 컨셉으로 한 김연아의 도자 컬렉션 ‘YUNA’가 오는 10월 28일부터 5일 동안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될 런칭쇼를 통해 정식 판매된다.
이날 김연아가 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직접 인사를 나누고, YUNA의 모티브인 대형 달합에 사인 세러모니를 선보일 계획이다.
YUNA의 브랜드 스토리인 동시에 전반적인 전시의 컨셉인 ‘감동, 일상이 되다’는 김연아가 전하는 희망과 감동의 여운을 감성적인 도자기로 표현해 일상 속에서 그 감동의 순간을 재현한다는 메세지를 담고 있다.
이번 런칭쇼는 유명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마영범씨가 전반적인 인테리어를 총괄했으며, 강정선 스타일리스트가 연출을 담당했다. 전시 연출은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으로 감동의 결실을 맺는 광주요와 김연아의 예술적 공통분모를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표현하였다.
한편, YUNA의 공식 사이트(www.yunacollection.com)에서는 제품 소개 및 이벤트뿐만 아니라 김연아의 인터뷰 영상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이 영상은 김연아가 직접 YUNA 제품을 소개하고, 런칭 행사에 초대하는 등 YUNA에 대한 김연아의 남다른 애정을 느낄 수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김연아의 YUNA 소개 영상은 각자의 SNS를 통해 공유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