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스의 인위적인 당분이 이슈화된 적이 있다. 하지만 플로리다 내추럴은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생오렌지와 생자몽을 수확한 그날 바로 짠 100% 착즙주스로 오직 과일의 순수한 당분만이 함유되어 있다. 대를 이어온 노하우로 생산된 프리미엄 주스
미국 플로리다 지역의 농장을 운영하는 1000여 명의 농부들이 대를 이어 내려온 노하우와 가치를 바탕으로 과일을 가꿔 주스까지 직접 만든다. 향료, 색소 등의 인공 첨가물은 물론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생오렌지, 생자몽을 수확한 그날 바로 짜서 프리미엄 주스를 만들며 늘 건강한 주스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가장 맛있게 익은 과일만 수확해 24시간 내 당일 착즙
국내에서 판매되는 400여 종의 주스 중 98%는 농축 주스이며, 착즙 주스는 고작 10여 개 브랜드에 불과하다. 100% 착즙 주스는 과일을 착즙한 그대로 물 한 방울 섞지 않고 생과일의 맛과 향, 영양 성분까지 한 병에 담은 것. 플로리다 내추럴 주스는 나무에서 맛있게 잘 익은 과일만 엄선해 24시간 내에 착즙하여 싱싱한 생과일의 풍미까지 담았다.
생오렌지 8개, 생자몽 4개가 그대로 담긴 순수 과일 주스
플로리다 내추럴 오렌지 주스 한 병(750mL)에는 맛있는 생오렌지가 8개, 자몽 주스(750mL)에는 생자몽이 4개나 들어간다. 또한 햇빛을 듬뿍 받으며 농부가 정성껏 일군 땅에서 자란 가장 맛있는 상태의 생오렌지와 생자몽을 사용했기에 신맛이 적고 달콤하다. 이렇게 좋은 원재료를 사용한 것이 플로리다 내추럴 주스에서 오렌지와 자몽의 신선한 풍미가 풍부하게 느껴지는 이유다.
전 세계 60개국에서 명성을 이어온 100% 착즙 주스
지난 수십 년간 전 세계인이 믿고 찾아온 플로리다 내추럴 주스가 오랫동안 신뢰와 명성을 이어온 것은 농부들의 오랜 고집 덕분이다. 플로리다 내추럴은 오렌지 주스가 먼저 미국 시장에서 대중적인 인기몰이를 한 데 이어, 1989년 최초의 100% 자몽 착즙 주스를 론칭하여, 지금까지 줄곧 미국 내 넘버원 프리미엄 자몽 주스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Orange Juice
탱글탱글한 오렌지 알갱이가 눈에 보이는 플로리다 내추럴 오렌지 주스에는 생오렌지 8개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뛰어난 맛과 품질을 인정받아 생활 속에서 늘 오렌지 주스 한 잔을 챙겨 마시는 미국인에게 사랑을 듬뿍 받으며 미국 프리미엄 주스 시장에서 플로리다 내추럴 오렌지 주스가 성장률 1위를 석권했다. 지정 농장에서 정성껏 기른 최상품 오렌지로 만든 플로리다 내추럴 오렌지 주스는 달콤하고 즙이 많아 최상의 맛을 자랑한다.
Grapefruit Juice
생자몽 4개가 고스란히 담긴 플로리다 내추럴 자몽 주스는 미국 내 판매율 1위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달콤함이 강하고 자몽 특유의 쓴맛이 적다. 특히 미국에서는 다이어트에 소홀해 질 수 있는 겨울에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까지 챙길 수 있는 자몽의 판매량이 더욱 증가한다고 한다. 플로리다 내추럴 자몽 주스는 신맛이나 쓴맛이 적으면서 단맛이 강해 목 넘김이 좋다.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생오렌지·생자몽을 그날 바로 짠 100% 착즙 주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