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12개 뷰티 브랜드에서 골든걸이 골랐어요∼ 갖고 싶은 2016 홀리데이 에디션

  • 동아일보
  • 입력 2016년 11월 25일 03시 00분


코멘트
올해도 유명 뷰티 브랜드들에서 눈길 가는 연말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예술가들과 협업한 특별한 패키지로 소장 가치를 높인 것, 제품 경쟁력이 뛰어난 것들을 뽑았다.



넛크래커 스위트 레드 립스틱 키트


호두까기 인형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했다. 밝은 코랄 레드의 ‘레이디 데인저’, 강렬한 버건디의 ‘디바’, 보랏빛 레드 톤의 ‘레벨’, 비비드한 블루 레드의 ‘맥 레드’, 맥의 베스트 레드 컬러 립스틱 4종을 미니어처 사이즈로 담았다. 1.8g×4 5만8천원 대.



메이크업포에버
립 잉크


캘리그라피 아트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립 제품. 가벼운 잉크 텍스처가 입술에 닿는 순간 선명한 레드 컬러로 발색이 돼 또렷한 인상을 만들어준다. 특별 제작한 브러시가 정교한 립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4.5mL 5만9천원 대.



리엔케이
벨벳 CC 쿠션 마이 블랙 에디션

SPF50+ PA+++

세련된 여성의 상징인 블랙 원피스와 골드 주얼리에서 영감을 받아 패키지를 고급스럽게 디자인했다.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매끈한 윤기를 선사하는 벨벳 쿠션이 깨끗하고 촉촉한 동안 피부를 연출한다. 14g×3 6만원 대.



네이처리퍼블릭
그린 홀리데이 쉐어버터 스팀크림 모이스트


지적장애인을 대상으로 미술교육을 통해 예술가를 양성하는 사회적 브랜드 키뮤(KIMU, Kidult Museum)와 디자인 협업한 크림. 시어버터에 100°C 고온 스팀공법을 적용해 48시간 수분 지속 효과를 낸다. 100mL 3만1천원 대.




엘리자베스아덴
I ♥ 에잇 아워○R(등록기호) 리미티드 컬렉션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 가능한 다목적 멀티 밤인 에잇 아워○R(등록기호) 크림 스킨 프로텍턴트-오리지널, 엘리자베스아덴의 베스트셀러인 립 케어 3종이 들어 있는 에잇 아워○R(등록기호) 크림 립 프로텍턴트 팔레트 두 가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구성됐다. 에잇 아워○R(등록기호) 크림 스킨 프로텍턴트-오리지널 50g 3만원 대. 에잇 아워○R(등록기호) 크림 립 프로텍턴트 팔레트 4.5g 3만원 대.



프라고나르
모망 볼레 오 드 투왈렛 기프트 세트


영국 대표 페이퍼아트 작가 롭 라이언과 협업해 만든 컬렉션. 모방 볼레 오 드 투왈렛, 페이퍼 아트, 석고방향제로 구성돼 있다. 모망 볼레 오 드 투왈렛은 프랑스 니치 향수인 프라고나르의 역사를 담아낸 향수로 블랙커런트, 라즈베리, 로즈가 조화를 이뤄 감미로운 플로랄 향을 선사한다. 100mL 가격미정.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119캠페인 사랑나눔 에디션


‘베스트셀러인 파워셀 에센스 1병을 구입하면 1명의 어린이를 구(9)할 수 있다’는 취지로 기획된 119캠페인의 일환으로 만든 에디션. 기존 용량보다 1.5배 커진 대용량 한정판으로 선보이며 판매수익금 중 일부가 국제백신연구소에 기부된다. 120mL 9만9천원 대.



시아떼
스노우 글로브


영국 하이엔드 네일 브랜드로, 별이 가득한 밤하늘을 모티브로 리미티드 에디션을 디자인 했다. 겨울과 연말 파티에 잘 어울리는 골드, 퍼플, 레드, 핑크 계열의 네일 6종을 세트로 구성했다. 5mL×6 5만5천원 대.



겔랑
수플레 도르 드 샬리마


골드와 짙은 블루 사파이어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퍼퓸 드 파우더. 얼굴과 머리, 손등, 손목 등에 바르면 움직일 때마다 은은한 향기를 선사한다. 20g 13만6천원 대.



시세이도
에버블룸 오 드 퍼퓸 홀리데이 기프트


‘내면의 아름다움이 꽃처럼 피어난다’는 뜻을 가진 향수. 겨울 꽃인 시클라멘과 연꽃, 로즈 에센스가 산뜻하고 프레시한 향을 선사하며 오렌지 블로섬, 치자나무 등이 매혹적인 분위기를 만든다. 히노키 우드로 부드럽게 마무리 된다. 에버블룸 오 드 퍼퓸(50mL)+미니어처(10mL)+에버블룸 바디로션(50mL)+세라믹 블로터 바로 구성. 9만5천원 대.



데코르테
마르셀 원더스 컬렉션 페이스 파우더 Ⅵ


세계적인 아티스트 마르셀 원더스와의 6번째 협업으로 선보이는 페이스 파우더. 여행하는 요정을 모티브로 디자인 했다. 자작나무 수액을 더한 소프트 프레스 공법으로 만들어 땀과 피지에도 흐트러짐 없이 환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18g×2 30만원 대.



비디비치
메이크업스타일러 16 브이. 헤일로


멋진 핸디 케이스에 담긴 메이크업 키트. 빛에서 영감을 받은 하이라이터, 아이섀도, 크림블러셔, 립글로스로 구성돼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11.1g 6만8천원 대.

기획/계수미 전문기자 soomee@donga.com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뷰티#화장품#홀리데이에디션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