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가 매서운 한겨울, 먼 여행지를 찾기보다 가까운 도심에서 심신의 피로를 달래줄 휴식처를 찾아보면 어떨까. 쾌적하고 편안한 특급호텔 1박2일 겨울 숙박 패키지와 레스토랑 정보를 담았다.》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 Happy Winter Vacation▼
윈터 앳 더 파크(Winter at the Park) 패키지
안락한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 건강한 삶과 피부의 균형을 제안하는 호주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Aesop)의 기프트 키트 등을 제공하는 숙박 패키지. 자연 소재로 된 모던한 감각의 객실에서 천장에서 바닥까지 이어지는 유리창을 통해 아침에는 따사로운 햇살을, 밤에는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다.
‘이솝 기프트 키트’는 로즈 오일이 겨울철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바디클렌저(200mL)’, 시그니처 아이템 중 하나인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75mL)’, 건조한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하는 미스트 ‘이미디에이트 모이스처 페이셜 하이드로졸(60mL)’로 구성된다.
스위트 객실 이용 시에는 9만원 상당의 2인 코너스톤 조식 뷔페와 8만원 상당의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 홈 프래그런스 디퓨저 1개, 객실에서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인룸 디저트 세트, 발렛 주차 서비스가 추가로 제공된다.
모든 고객은 호텔 최고층 24층에 위치한 피트니스 스튜디오와 인피니트 풀, 사우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018년 2월 28일까지. 더 팀버 하우스(The Timber House) 스시 오마카세
올 겨울 특별한 다이닝을 원한다면 지하 1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바이닐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에서의 스시 오마카세(Sushi Omakase)를 제안한다. 전문 일식 마스터 셰프들이 최상의 제철 생선과 식재료를 사용해 섬세하게 준비한 스시 오마카세는 매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스시 카운터에서 맛볼 수 있다.
작은 그릇에 담겨져 나오는 애피타이저 코바치를 시작으로 사시미 3종, 요리 1종, 스시 9종, 디저트로 구성된다. 요리와 함께 즐기기 좋은 사케는 물론 와인과 한국 전통주 등 다양한 프리미엄 주류도 준비돼 있다.
여기에 더 팀버 하우스만의 풍성한 바이닐(LP) 사운드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다이닝 경험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은 필수.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에서 즐기는∼ 특별한 미식 여행▼
‘만요 produced by 카가망’ 그랜드 리뉴얼 오픈
기존 일식당 ‘만요’가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고급 레스토랑 ‘카가망’과 전략적 업무 제휴를 맺고 리뉴얼 오픈한다. ‘카가망’은 38년 전통의 깊은 맛과 서비스로 미쉐린 가이드로부터 두 차례 이상 스타 등급을 받으며 높은 평가를 받아온 일식 레스토랑이다.
새로 부임한 무라카미 타다시 총괄 셰프는 일본 긴자에 위치한 스시 명가 ‘큐베이 스시’ 출신 셰프로, 조선호텔 스시조에서 총괄 셰프로 일했던 34년 경력의 일식 장인이다. 무라카미 타다시 셰프와 함께, 만요를 이끌어온 40년 경력의 정재천 셰프가 특색 있는 메뉴들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리뉴얼 오픈하면서 새롭게 선보이는 데판야키 스테이지에서는 샐러드와 한우, 모둠채소 등이 포함된 런치 코스와 한우 및 전복, 생선회, 흰살생선 등 신선한 해산물이 포함된 디너 코스를 만나볼 수 있다.
스시 메뉴로는 전채 찜전복, 특선초밥 10종, 새우 오징어 돌구이 등이 포함된 런치 코스와 새우 오징어 돌구이 및 맑은국, 생선회 등과 함께 셰프의 특선 추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오마카세 디너 코스 등 다양한 일식 요리들이 준비된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2018년 2월 28일까지 겨울철 보양음식인 복어를 이용한 ‘복어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단백질과 비타민이 풍부한 자연산 복어를 이용한 가이세키 코스 요리와 참복어 사시미 및 참복어 튀김요리, 참복어 구이요리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단품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생귤탱귤 겨울 패키지
겨울철 제철 과일인 감귤 원료로 다채로운 서비스를 선사하는 숙박 패키지. 당도 높은 감귤을 직접 담가 만든 꿀소담 제주 수제 감귤청과 카페 델마르 시그니처 찻잔세트를 증정한다.
감귤의 맛을 한층 더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감귤 샐러드와 치즈, 화이트 와인 2잔이 포함된 룸서비스도 제공한다. 매일 선착순으로 10개의 객실에 뷰바 아로마 가습기를 제공해 한층 더 안락한 휴식을 도울 예정이다.
만 18세 이상 고객은 숙박 기간 동안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 수영장(매월 첫째주 화요일 휴무)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무료 인터넷 서비스와 여성 고객 대상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2018년 2월 28일까지. 르 메르디앙 서울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호텔로 떠나는 유럽 여행’이란 컨셉의 숙박 패키지. 지중해식 퀴진, 아트, 음악, 향기, 파티까지 유럽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가득하다. 오전 10시부터 가능한 얼리 체크인 서비스, 핀란드식 사우나, M 컨템포러리에서 진행되는 ‘HI, POP’ 전시회 관람 등으로 구성된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윈터 이스케이프 패키지 남산의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안락한 휴식과 겨울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패키지. 디럭스룸 시티 뷰, 올데이 다이닝 카페 395 2인 조식,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마스코트인 밀튼 진저 브레드 2개를 제공한다. 2018년 2월 28일까지. 1월 21일까지 이곳의 명물로 알려진 크리스마스 열차를 로비에서 감상할 수 있다.
콘래드 서울 겨울밤의 꿈 패키지 바쁜 일상에 지친 사람들을 위한 휴식 패키지. 깊은 숙면을 통해 재충전할 수 있도록 따뜻하고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과 제스트 조식 뷔페, 숙면을 도와줄 ‘라벤더 슬리핑 아이 마스크’와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디스트레스 바스 오일’ 등을 제공한다. 2018년 2월 28일까지.
기획/계수미 전문기자 soomee@donga.com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