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자동차는 30일 이 회사의 생산기술연구소 금형팀이 전 세계 GM 그룹을 대상으로 하는 ‘BK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29회째를 맞는 이 상은 GM 그룹 임직원 가운데 우수한 기술 발명과 혁신 성과를 거둔 개인 또는 팀에 주는 것이라고 GM대우차는 설명했다. 이 회사 금형팀은 새로운 시스템을 개발해 평균 금형 개발 기간을 13개월에서 9개월로 단축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쏘렌토 50만대 기아 최단기간 생산
기아자동차는 30일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쏘렌토’(사진)가 이 회사의 역대 생산 차종 가운데 최단 기간에 50만 대를 돌파한 차량이 됐다고 밝혔다. 쏘렌토는 2002년 2월 양산에 들어간 이후 39개월 만에 50만 대를 돌파했다. 이전까지 기아차의 최단 기간 50만 대 생산 차량은 1992년 9월부터 43개월 만에 50만 대를 뽑은 ‘세피아’였다.
◆혼다코리아 퀴즈 이벤트
혼다코리아는 모터사이클 ‘CB400 슈퍼 볼도르’의 한국 판매에 맞춰 다음 달 1일부터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벤트는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를 통해 진행되며, 혼다코리아는 퀴즈 정답자를 추첨해 26명에게 재킷과 가방, 티셔츠 등을 선물한다.
◆폭스바겐 게임사이트 개설
폭스바겐코리아는 독일 폴크스바겐 본사가 유럽 자동차 업체 사상 첫 차량 1억 대 생산 돌파를 기념하는 온라인 게임 사이트(www.volkswagen.com/100millionmission)를 개설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게임은 이용자가 폴크스바겐 자동차를 직접 조립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