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어리베는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가 돋보이는 컬렉션으로, 블랙 가죽에 크롬 장식이 더해진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소지품이 많은 비즈니스맨을 위해 노트북 및 태블릿 PC를 수납할 수 있는 전용 수납공간과 내외부에 다양한 수납공간을 갖췄다. 이 수납공간 중에는 개인 정보 유출을 방지하고 보호해주는 투미 아이디락(ID Lock™) 기능을 갖춘 전자화 포켓도 있다.
어리베 레더 컬렉션은 비즈니스와 일상에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스타일리시한 브래들리 백팩을 포함, 실용적이고 품격 있는 스타일의 해밀턴 슬림 브리프, 소여 브리프와 간단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오웬 크로스바디의 총 4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바네사브루노, 카바스백 ‘커스터마이징 팝업스토어’ 세계 최초로 한국에 오픈
○…프랑스 브랜드 바네스브루노가 브랜드 스테디 셀러 제품인 ‘카바스 백’의 커스터마이징 팝업스토어 ‘Atelier Cabas’를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브랜드의 스테디 셀러인 카바스백을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커스텀 할 수 있다. 원하는 소재와 스팽글 컬러를 선택하거나, 다양한 디자인의 패치와 알파벳 레터를 부착할 수 있다. 또한 본인의 이름이나 원하는 문구를 자수로 새길 수 있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가방을 완성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의 카바스백을 가지고 있는 고객들도 팝업 기간 동안 매장 방문 시 원하는 패치를 선택하여 부착 가능하다.
한편, 팝업 스토어는 8월 19일~24일 갤러리아 본점을 시작으로 8월 25일~31일 신세계 강남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타미힐피거, 지지하디드와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 ‘TommyXGigi’ 공개
○…타미 힐피거가 가을 시즌을 겨냥해 슈퍼모델 지지 하디드와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인 “TommyXGigi” 캡슐 컬렉션 룩북 컷을 19일 공개했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타미 힐피거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색깔에 지지하디드의 독특한 스타일을 결합시켜 새롭게 재탄생했다. 모던한 실루엣을 기본으로 항해를 연상시키는 버튼과 뱃지 등 새로운 장식물들과 다양한 디테일로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한편, 이번 캡슐 컬렉션은 오는 9월 10일 한국 공식 론칭 되며, 가로수길 타미 힐피거 플래그쉽 스토어 및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SK 패션몰에서 일부 한정수량 판매를 시작한다.
스코노, 국민 남친 에릭남과 함께 한 커플 화보 공개
○…패션매거진 ‘나일론’이 9월 호를 통해 가수 에릭남과 북유럽 패션슈즈 브랜드 스코노가 함께한 화보를 19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 공개된 에릭남은 기존의 부드러운 ‘국민 남친’ 이미지에서 벗어나 시크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투톤 컬러가 특징인 ‘스코노 크리밍 로우’를 신고 여자 모델과 자연스러운 포즈로 감각적인 커플 신발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 속에서 착용한 ‘크리밍 로우’는 스코노의 제품으로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돼 커플룩에도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보다 많은 화보 사진은 패션 매거진 나일론 9월 호와 스코노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댓글 0